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태국 중앙은행은 금리를 동결하기로 결정했으며, 정부의 공개적인 호소도 소용이 없었다.
FTI 뉴스2025-07-27 09:51:18【외환 딜러 리뷰】3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화이트 라벨 회사란 무엇인가,코인 거래소 앱은 합법적인가?,수요일, 태국 중앙은행이 연속 네 번째 회의에서 주요 금리를 동결하여,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해 대출 비용을 줄이자는 정부의 공개 요청에도 불구하고, 이
수요일,태국중앙은행은금리를동결하기로결정했으며정부의공개적인호소도소용이없었다외환 화이트 라벨 회사란 무엇인가 태국 중앙은행이 연속 네 번째 회의에서 주요 금리를 동결하여,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해 대출 비용을 줄이자는 정부의 공개 요청에도 불구하고, 이 결정은 시장의 예상 범위 안에 있었다.
태국은행(BOT)의 통화정책위원회는 6대 1의 투표 결과로 하루 환매 금리를 2.50%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한 명의 위원이 25베이시스 포인트 금리 인하를 지지해 투표했다.
BOT는 성명에서 "위원회의 대다수 구성원은 현재의 정책 금리가 경제의 잠재력에 부합하며 거시 금융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유리하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이터 조사에 따르면, 27명의 경제학자 중 24명은 BOT가 수요일에 금리를 동결할 것으로 예상했고, 나머지 3명은 25베이시스 포인트 금리 인하를 예측했다.
수요일 오전, 태국 총리 세타 타위신은 이번 회의에서 금리 인하를 보고 싶다고 밝혔고, 경제 회복을 돕기 위해 금리를 낮추자는 요청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태국은 현재 높은 가계 부채, 높은 금리, 수출 약화 등의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경제 성과는 지역 다른 국가들에 비해 뒤처지고 있다.
그러나 재무장관 피차이 춘하와지라는 이자율보다 국민의 신용 접근 능력을 더 걱정한다고 밝혔다. 그는 올해 최소 3%의 경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2년 8월부터 2023년 9월까지 BOT는 여덟 번의 회의를 통해 주요 금리를 200베이시스 포인트 인상하여 2.50%로, 이는 1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이며 그 이후로 계속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743)
관련 기사
- 일본 최고 통화 담당관이 행동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지만, 강력한 발언은 하락세를 반전시키지 못했다.
- 오늘 시장의 초점: 이스라엘, 휴전 거부하고 가자 지구로 추가 진군
- 오늘 시장 초점: 미국의 인플레이션 압력이 예상보다 빠르게 완화되고 있다
- 일본 경제가 회복되고 있나요? 공장 생산과 소매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 Twitter改名X,埃隆·马斯克如何登顶世界首富
- 2023년 12월 17일 글로벌 금융 뉴스
- 中国工业生产稳健复苏 一季度数据超预期
- 收益率上升和避险情绪抬头 美元疲软
- 정부는 7월에 대미 관세 조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오늘 시장 초점: 미 연방준비제도, 연속 두 번의 회의에서 금리 인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