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연준 관리들은 12월 금리 인하 지침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며, 시장은 향후 금리 인하 속도의 둔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FTI 뉴스2025-07-27 10:48:04【외환 딜러 문의】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수위 금융은 신뢰할 수 있나요?,난닝 상품 거래소,미 연방준비제도(Fed) 관계자들은 12월 금리 결정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2% 목표로 향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관계자들은 2주 후 금리 인하에 대해

12.4  미국

미 연방준비제도(Fed) 관계자들은 12월 금리 결정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2% 목표로 향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관계자들은 2주 후 금리 인하에 대해 명확한 찬반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현재 경제 전망의 불확실성을 반영하며, 특히 트럼프 당선 이후 무역 정책, 감세 및 이민에 대한 공약이 향후 몇 달간 경제 흐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연준 총재 데일리는 "우리는 계속해서 정책을 재조정해야 하며, 이는 다음 회의에서 논의할 기회가 있는 문제입니다. 이와 관련해 열린 마음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카고 연준 총재 굴스비도 12월 회의의 결과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며, 연준의 미래 정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제 상황에 따라 조정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연준 관리들은 12월 금리 인하 지침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며, 시장은 향후 금리 인하 속도의 둔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두 관계자 외에 이번 주 다른 몇몇 연준 정책입안자들의 발언도 대체로 일치하며, 연준이 내년에 계속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는 견해가 대세입니다. 그러나 12월에 금리를 인하할지에 대해서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연준 이사 쿠글러는 화요일 연설에서 경제가 완전 고용 및 물가 안정에 있어 큰 진전을 이루었지만, 연준은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곧 발표될 데이터를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미국은 비농업 고용 시장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어 다음 주 수요일에는 11월 CPI 데이터를 발표하여 연준의 결정에 중요한 근거를 제공하게 됩니다. 시장은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회의에서 연준이 25bp 금리를 인하하여 정책 금리를 4.25%-4.50%로 낮출 것으로 예상하며, 2025년 말까지 두 차례 더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연준 관계자들이 9월에 예상했던 것보다 느려진 속도입니다.

금리 인하를 명확히 지지하는 유일한 연준 관계자는 월러로, 그는 이번 달에도 계속 금리를 인하할 것을 선호합니다. 연준 의장 파월은 한국 시간으로 목요일 오전 2시 45분에 연설할 예정이며, 이는 12월 기준금리 결정 회의 이전의 마지막 공개 연설이 될 것입니다. 투자자와 시장은 파월의 발언을 주의 깊게 살펴보며 향후 정책 방향의 더 많은 실마리를 찾으려 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금융 시장은 트럼프 정부가 초래할 수 있는 정책 변화 및 곧 발표될 경제 데이터를 고려하여 연준의 미래 금리 인하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협력 Skype ENG비즈니스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