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한 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지만, 실업 기간은 계속 길어지고 있습니다.

FTI 뉴스2025-07-27 11:27:19【외환 딜러 문의】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선물,최대 외환 거래자,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 최저치로 감소미국 노동부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12월 21일 마감 주간 동안 미국의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1,000명 감소하여 계절 조정 후 21.

12.4 미국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 최저치로 감소

미국 노동부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12월 21일 마감 주간 동안 미국의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1,000명 감소하여 계절 조정 후 21.9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 수치는 시장 예상치인 22.4만 명을 밑돌며, 노동시장이 냉각되고 있지만 여전히 건강한 상태임을 반영합니다.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한 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지만, 실업 기간은 계속 길어지고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추수감사절 이후 실업수당 숫자가 휴가철에 임시 노동이 증가하면서 변동성이 있지만, 현재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여전히 지난 1년 평균 수준에 가깝다고 지적하며, 해고 수준이 여전히 통제되고 큰 증가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실업 기간 연장

초기 실업수당 청구가 감소했지만, 실업자들의 재취업 어려움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12월 14일 마감 주간 동안 지속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4.6만 명 증가하여 191만 명에 달했으며, 이는 2021년 11월 이후 최고치입니다. 이 숫자는 시장 예상치인 188만 명을 웃돌며 더 많은 실업자들이 새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11월 평균 실업 지속 기간이 23.7주로 상승해 2022년 4월 이후 최고 수준에 다다랐습니다. 올해 4월에는 20주가 채 되지 않았으나 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노동시장의 재취업 압박이 가중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연준 정책에 미치는 영향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의 감소와 지속 실업수당 청구 건수의 증가가 대조를 이루어 노동시장의 복잡성을 반영합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분화 양상이 연준이 단기적으로 금리를 유지하게 하고 추가 금리 인하를 피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노동시장이 점진적인 냉각을 겪고 있으나 해고는 낮은 수준에 머물고 있으며, 실업자의 재취업 난이도가 증가하는 점이 향후 고용 시장에 중요한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협력 Skype ENG비즈니스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22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