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OPEC+가 증산을 발표, 석유 시장에 변수가 생긴다.

FTI 뉴스2025-07-27 11:45:49【외환 딜러 문의】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아이화 외환 공식 웹사이트 다운로드,니우후이 공식 웹사이트,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유가 인하를 촉구한 후,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가 주도하는 OPEC+는 4월부터 하루 13만8천 배럴의 원유 생산량을 증가시키기로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지난

2025.3.4 OPEC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유가 인하를 촉구한 후,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가 주도하는 OPEC+는 4월부터 하루 13만8천 배럴의 원유 생산량을 증가시키기로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지난 2년 동안 처음 있는 월간 증산으로, 2026년까지 하루 220만 배럴로 점진적으로 회복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OPEC+는 향후 증산 계획이 시장 상황에 따라 조정될 것이며, 필요 시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중단하거나 되돌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전에 시장은 OPEC+가 증산 계획을 다시 연기할 것으로 널리 예상했습니다. 2023년 6월에 복구 로드맵을 처음 제안한 이후, 이 조직은 세 번이나 실행을 연기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글로벌 원유 가격 하락 상황에서, 사우디를 포함한 주요 산유국은 자국 경제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높은 유가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미래의 석유 공급 상황에 대한 시장의 예상도 상당히 엇갈리고 있으며, 일부 분석가들은 올해 말 세계 석유 시장에서 공급 과잉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OPEC+가 증산을 발표, 석유 시장에 변수가 생긴다.

OPEC+의 증산 소식으로 인해 국제 원유 시장이 변동했습니다. 브렌트유 가격은 소식이 발표된 후 한때 2.8% 하락하여 최근 3개월 최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런던 시간 오후 6시 46분 기준으로 브렌트유 가격은 2.1% 하락한 배럴당 71.26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OPEC+의 증산 결정은 트럼프 정부의 영향력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사우디 왕세자 무함마드 빈 살만은 이전에 미국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 6,000억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습니다. 또한 러시아는 미국과의 관계 회복을 통해 원유 수출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워싱턴의 이란 제재 정책도 글로벌 석유 공급 부족을 초래하여 OPEC+가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OPEC+가 증산 계획을 재개했지만, 글로벌 에너지 시장은 여전히 불확실성이 가득하며 미래 유가 추세는 수요와 공급 변화 및 각국의 정책 조정에 달려 있습니다.

商务合作 Skype ENG商务合作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