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폭설도 막지 못한다! 미국 의회, 트럼프 대통령 당선 확정. 폭설이 워싱턴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

FTI 뉴스2025-07-27 09:35:50【외환 딜러 문의】5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50달러 외환 계좌 개설 보너스,외환으로 한 달에 25만 달러를 벌면 12,000이 됩니다.,미국 동부 시간 월요일, 폭설이 미국 여러 주를 휩쓸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의회 상·하원은 예정대로 연석회의를 열고 각 주에서 제출한 선거인단 투표를 집계 및 인증하여 트럼프가

2025.1.6 特럼프

미국 동부 시간 월요일, 폭설이 미국 여러 주를 휩쓸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의회 상·하원은 예정대로 연석회의를 열고 각 주에서 제출한 선거인단 투표를 집계 및 인증하여 트럼프가 2024년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했음을 공식 확인할 것입니다. 공화당 하원 의장 마이크 존슨은 악천후가 의회의 인증 절차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폭설 워싱턴 강타, 교통 및 일상 활동에 영향

미국 국립 기상청은 이번 주에 중서부 평원에서 동부 여러 주에 걸쳐 폭설이 내릴 것으로 경고했으며, 워싱턴 지역의 적설량은 3~7인치(약 7~18cm)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악천후는 교통 통근의 어려움을 초래하여 일부 학교와 정부 기관들이 문을 닫는다고 발표했습니다. 워싱턴 공립학교와 버지니아주, 메릴랜드주의 여러 카운티도 휴교를 선언했습니다.

폭설도 막지 못한다! 미국 의회, 트럼프 대통령 당선 확정. 폭설이 워싱턴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의원들은 겨울 휴가 후 워싱턴으로 일찍 돌아왔으며, 공화당 의원들은 지난 토요일에 의장 존슨과 새로운 회기의 입법 우선순위를 논의했습니다.

의회 인증 예정대로 진행, 날씨 영향 제한적

《선거 집계법》에 따라 선거인단 투표 인증 절차는 1월 6일 오후 1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공화당 하원 의장 마이크 존슨은 "날씨가 어떻든 우리는 의회 홀에서 투표와 인증 작업을 완료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 하원 다수당 원내대표 스티브 스카리스의 대변인도 인증 절차 일정이 폭설로 인해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의사당 소요 사태가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

이번 대선의 인증 절차는 전 대선에서의 혼란스러운 장면이 재현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1월 6일에는 트럼프 지지자들이 의회 의사당을 습격해 인증 절차를 방해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민주당과 바이든 대통령은 선거 결과를 존중하며 의회가 예정대로 인증 작업을 완료하도록 추진할 것이라고 공개 표명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현직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가 인증 과정에서 상원 의장직으로서 선거인단 투표 집계를 주재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녀는 대선에서 트럼프에게 패배했음에도 인증 작업을 전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순조로운 선거 절차 보장

이번 인증은 미국 대통령 선거의 중요한 법적 절차로서 대통령 당선인을 최종 확인하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폭설에도 불구하고 미국 의회는 어려움을 극복하며 이 절차가 계획대로 진행되도록 할 것입니다. 트럼프의 대통령 당선 공식 확인은 새 미국 정부로의 권력 이양이 중요한 단계에 들어섰음을 의미합니다.

商务合作 Skype ENG商务合作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