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트럼프는 취임 후 푸틴과 신속히 회담하여 우크라이나 분쟁 종식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FTI 뉴스2025-07-27 00:17:04【외환 중개인】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환급,2만 위안 외환 사기 피해 후 경찰 신고 후 회수,미국의 당선된 대통령 트럼프는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다음 주 취임 후 곧바로 러시아 대통령 푸틴과 만나 우크라이나 갈등을 종식시키기 위한 논의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2025.1.6  트럼프

미국의 당선된 대통령 트럼프는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다음 주 취임 후 곧바로 러시아 대통령 푸틴과 만나 우크라이나 갈등을 종식시키기 위한 논의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2022년 2월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이 시작된 이후 두 나라 지도자 간의 첫 직접 회담이 될 것입니다.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우크라이나 갈등 종식의 열쇠는 푸틴에게 달려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푸틴은 현재 전쟁 진행 상황에 만족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고, 진행도 순조롭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언급했습니다. 트럼프는 "푸틴도 만남을 원하며, 나는 그와 빨리 대화할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는 취임 후 푸틴과 신속히 회담하여 우크라이나 분쟁 종식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트럼프는 구체적인 만남 시기를 밝히지 않았지만, 정식으로 대통령이 된 후 특정 외교 행동을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목표는 우크라이나 갈등에서 미국의 개입을 줄이고 국내 이익에 집중하는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미국 우선' 정책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트럼프는 선거 운동 중 외교적 방법과 몇 번의 전화 통화로 "24시간 내에" 적대 행위를 끝낼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바이든, 집권 기간의 외교 정책 옹호
트럼프의 발언은 퇴임을 앞둔 대통령 바이든의 반응을 불러왔습니다. 바이든은 월요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자신의 정책을 옹호하며,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고 러시아에 제재를 가함으로써 민주주의와 법치에 대한 약속을 입증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행동이 미국과 동맹국 간의 관계를 강화했고 미러 간 직접적인 충돌을 성공적으로 피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바이든은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는 글로벌 연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고 핵대국 간의 전쟁을 피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또한 우크라이나가 여전히 자유로운 독립 국가이며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우크라이나의 미래를 보호하는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크렘린의 입장
러시아 대통령 대변인 페스코프는 현재로서는 푸틴과 트럼프의 회담에 대한 구체적인 준비가 없다고 답변했으며, 우크라이나 갈등의 근본 원인을 우선 해결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NATO 확장과 러시아계 시민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차별 문제가 포함됩니다. 러시아 관리는 우크라이나 위기가 서방 국가들이 의도적으로 초래한 것이며, 그 목적은 러시아의 국제적 지위를 약화시키려는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트럼프의 외교 정책이 현 정부와 상당한 차이를 보일 수 있으며, 그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줄이고 러시아와의 화해를 꾀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러미 양측의 우크라이나 문제에 대한 깊은 갈등은 평화 협상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향후 몇 달간 이 문제가 국제 사회의 초점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비즈니스 협력 Skype ENG비즈니스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4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