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미국, 멕시코 토마토에 반덤핑 관세 부과

FTI 뉴스2025-07-27 10:47:01【외환 딜러 문의】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FCA 감독,미국 3대 온라인 외환 거래 회사,미국 상무부는 4월 14일 성명을 통해, 7월 14일부터 멕시코에서 수입되는 대부분의 토마토 제품에 대해 20.91%의 반덤핑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

2025.4.15 番茄

미국 상무부는 4월 14일 성명을 통해, 7월 14일부터 멕시코에서 수입되는 대부분의 토마토 제품에 대해 20.91%의 반덤핑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번 조치가 "불공정한 저가"로 미국 시장에 진입하며 미국 재배자의 이익을 저해한 멕시코 토마토 제품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과 멕시코 간의 토마토 무역 관련 기존 협정이 미국 농민의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지 못해 정부가 이번 반덤핑 관세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반덤핑 관세는 일반적으로 정부 조사에서 특정 제품이 불공정한 저가로 대량으로 미국 시장에 유입되는 것으로 드러났을 때 시행되며, 이는 무역전쟁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사용한 더 광범위한 관세 정책과는 다릅니다.

미국, 멕시코 토마토에 반덤핑 관세 부과

멕시코는 미국 농산물 수입의 최대 공급국으로, 특히 토마토, 신선한 베리 및 기타 채소의 수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의 수입 식품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멕시코 등 국가의 농산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농무부의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의 농산물 무역 적자는 490억 달러로 역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보카도, 커피, 설탕 등 농산물의 대량 수입이 이 적자 증가의 주요 요인이며, 미국의 수입 농산물에 대한 의존도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협력 Skype ENG비즈니스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98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