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일본 은행 감독 기관은 여러 차례 관련 규정을 위반한 후 미쓰비시 UFJ 은행에 대해 개선 조치를 취했습니다.
FTI 뉴스2025-10-22 10:32:34【외환 딜러 리뷰】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거래 플랫폼 스프레드 비교,외환 유통업체란 무엇인가요?,일본의 은행 규제 기관은 월요일에 미쓰비시 UFJ 금융 그룹의 은행 및 증권 부문에 대해 합법성 조치를 개선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는 증권 규제 기관이 '방화벽
일본의 은행 규제 기관은 월요일에 미쓰비시 UFJ 금융 그룹의 은행 및 증권 부문에 대해 합법성 조치를 개선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는 증권 규제 기관이 '방화벽' 규정을 여러 차례 위반했다고 발견한 후였습니다.
이 처벌은 경쟁사인 미쓰이 스미토모 금융 그룹의 증권 부문이 시장 조작 혐의로 기소된 지 채 2년이 되지 않아 내려졌으며,일본은행감독기관은여러차례관련규정을위반한후미쓰비시UFJ은행에대해개선조치를취했습니다외환 거래 플랫폼 스프레드 비교 당시 해당 부문은 위반 행위를 중지하고 합법성을 개선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처벌을 시행하는 금융청은 미쓰비시 UFJ 각 부문에 위반 원인을 규명하고 유사 사건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업무 개선 계획을 제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증권거래감시위원회는 6월 중순에 미쓰비시 UFJ 은행과 모건스탠리와 협력하는 두 증권 회사에 대해 무단으로 고객 정보를 공유한 혐의로 처벌을 권고했습니다.
조사 결과, 미쓰비시 UFJ 은행과 그룹 산하의 두 증권 회사인 미쓰비시 UFJ 모건스탠리 증권 및 모건스탠리 미쓰비시 UFJ 증권 간에 최소 26회에 걸쳐 기밀 정보가 공유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미쓰비시 UFJ 은행은 이 두 증권 회사와 거래하는 고객에게 우대 대출 금리를 제공한 사실도 발견되었습니다.
일본의 '방화벽' 규정은 같은 그룹 내의 은행과 증권 회사가 고객의 동의 없이 고객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미쓰비시 UFJ는 성명에서 이 처벌을 전적으로 수용하며 금융청에 업무 개선 계획을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7)
관련 기사
- S&P 500가 내년에 20% 더 상승할까? UBS는 연준의 완화 정책이 미국 주식시장의 버블 형성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 프랑스와 영국, 우크라이나 군사 보장 계획 착수, 방어선 구축
- 카니가 캐나다 총리로 선출되면서 캐나다와 미국 간의 관계에 변화 가능성이 있다.
- 베센트는 90일 이내에 관세 협정을 완료하기 어렵다는 점을 솔직히 말했습니다.
- 니케이 225 지수, 신규 최고가 기록, 패스트 리테일링 주도 상승
- 필리핀 주가 지수 2.5% 하락, 전 대통령 두테르테 국제형사재판소에 체포
- 미러 회담 초기 진전, 러시아
- 프랑스와 영국, 우크라이나 군사 보장 계획 착수, 방어선 구축
- 니케이 225 지수, 신규 최고가 기록, 패스트 리테일링 주도 상승
- 트럼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지속 공격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