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머스크, 창립 계약 위반으로 OpenAI에 대한 소송 철회
FTI 뉴스2025-07-27 11:36:46【외환 딜러 문의】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icmarkets 노출,tr Forex NFT,억만장자 기업가 엘론 머스크가 화요일에 ChatGPT 제조사 OpenAI와 그 CEO 샘 알트만에 대한 소송을 철회했다. 이 소송은 그들이 인간의 복지에 이바지하기 위해 개발된 인
억만장자 기업가 엘론 머스크가 화요일에 ChatGPT 제조사 OpenAI와 그 CEO 샘 알트만에 대한 소송을 철회했다. 이 소송은 그들이 인간의 복지에 이바지하기 위해 개발된 인공지능을 수익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회사의 초기 사명을 저버렸다고 비난하는 내용이었다.
머스크의 변호사는 캘리포니아주 법원에 2월에 제기된 이 소송을 철회할 것을 요청했으나,머스크창립계약위반으로OpenAI에대한소송철회icmarkets 노출 철회 이유는 밝히지 않았으며 관련 서류는 샌프란시스코 고등법원에 제출되었다.
한 고등법원 판사는 수요일 청문회에서 OpenAI의 소송 철회 요청을 심리할 계획이었다.
OpenAI와 머스크의 변호인들은 모두 즉각적인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머스크는 "편견 없이" 자신의 사건을 철회하였고, 이는 그가 앞으로 언제든지 다시 소송을 제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소송은 그가 공동 창립한 스타트업 OpenAI에 대한 머스크의 오랜 반대의 극점을 나타낸다. OpenAI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수십억 달러 자금을 통해 생성형 AI의 대표주자가 되었다.
작년 7월, 머스크는 자신의 인공지능 스타트업 xAI를 설립하였으며, 이 회사는 5월 B라운드 자금 조달에서 60억 달러를 모금하여 240억 달러의 사후 가치를 달성했다.
소장에 따르면, 알트만과 OpenAI 공동 창립자 그렉 브록맨은 머스크에게 오픈 소스 비영리 회사를 설립하자고 제안했으나, 2015년에 설립된 이 스타트업은 이제 수익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한다.
소장에 따르면, OpenAI가 작년에 가장 강력한 언어 모델 GPT-4를 출시할 때 "창립 협정을 불태웠다"고 한다.
소장에서 머스크는 법관에게 OpenAI의 연구와 기술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이 스타트업이 자산, 특히 GPT-4를 마이크로소프트와 다른 회사의 재정적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금지할 것을 요청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1)
관련 기사
- 央行行长们“不安”的乐观情绪
- 호주 뉴질랜드 은행은 뉴질랜드가 회복을 안정시키기 위해 다시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관세 폭풍이 안전 자산 선호를 강화하며, 금과 호주달러 모두 하락
- 연준 금리 동결, 관세 인플레이션 위험 경계
- 무리의 용이 머리 없는 바그너 그룹은 어떤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요?
- 유럽연합, 2027년까지 러시아 에너지 의존 완전 탈피 계획
- 미일 무역 협상의 초점은 환율 문제로 전환되고 있으며, 일본은 중대한 양보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 월마트 관세 입장, 백악관과 기업 간의 드문 충돌 유발
- 央行宣布今日降准!下调金融机构存款准备金率0.5个百分点
- 캐나다, 미국산 제품 보이콧으로 소매업체 공급망 조정 가속화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日本表示福岛附近的海水放射性低于限值
일본과 미국은 관세 협상을 시작했지만, 환율 문제는 논의되지 않았다.
미국, 새로운 관세 추진 예정... 4월 2일이 주요 기점
트럼프의 관세 인상으로 시장이 요동치며 경기 침체 위험이 가중되고 있다.
오늘의 시장 초점: 미 연준의 매파 이사가 추가 금리 인상이 한 번 이상일 수 있음을 시사하다
미국: 관세 외에도, 베트남의 "비관세 속임수"가 더 치명적
미국 달러가 저점을 찍고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며, 무역 및 정책 위험이 겹쳐 신뢰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트럼프 집권 100일 동안 미국 채무 급증, 2025년 붕괴 위기 맞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