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연방준비제도 보고서에서 관세 위험을 드러내자 트럼프는 다시 파월을 비판했다.
FTI 뉴스2025-07-27 12:04:33【외환 중개인】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정규 외환 플랫폼 목록,외환 천안 앱 다운로드,미연방준비은행은 4월 24일 새벽에 미국 경제 상황에 대한 최신 보고서(《베이지북》)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경제의 불확실성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관세와 관련된 불확실성이 커져

미연방준비은행은 4월 24일 새벽에 미국 경제 상황에 대한 최신 보고서(《베이지북》)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경제의 불확실성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관세와 관련된 불확실성이 커져 미국의 여러 지역에서 경제 전망이 크게 악화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베이지북》은 관세 정책으로 인한 불확실성이 기업에게 더 높은 비용을 야기하고 여러 지역에서 가격이 전반적으로 상승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번 보고서에서 관세라는 단어는 107회 언급되었으며, 이는 이전 보고서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것이고, '불확실성' 관련 용어도 89회 빈번하게 등장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기업들이 더 높은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심지어 일부 지역에서는 기업들이 감원을 준비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와 함께 트럼프 대통령과 미연방준비은행 의장 파월의 갈등이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트럼프 대통령은 미연방준비은행이 금리를 더 이상 인하하지 않는 것이 실수라고 언급하며 파월과 통화할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이전에 트럼프 대통령은 파월을 해고할 의도가 없다고 부인했으나, 최신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의 결정은 재무장관 베센트와 상무장관 루트닉의 경고를 받았다고 전합니다. 이들은 파월을 해임하는 것이 시장 혼란을 초래하고 법적 분쟁을 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결국, 트럼프 대통령은 파월을 해임할 계획이 없으며 단지 이자율 정책에서 더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주목할 점은 유럽중앙은행 총재 라가르드가 공개적으로 파월을 지지하며 그가 미국의 금융 안정을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는 것입니다. 라가르드는 파월의 재능과 능력이 자신을 안심시킨다며 그의 물가 안정 노력을 칭찬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95)
관련 기사
- 트럼프는 자신이 미국 경제를 부흥시킬 최고의 인물이라고 주장하지만, 이전에 여러 차례 투자 실패를 경험했다.
- 머스크가 정부의 영향력을 통해 규제를 회피했다는 혐의에 대해 민주당이 보고서를 발표했다.
- 영국 파운드 압박, 무역 협상과 채무 위험 동시 발효
- 미국 신용 등급 하향 조정으로 인한 시장 폭풍
- 디즈니는 플로리다 주지사와 합의에 도달하여 앞으로 계속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인도와 파키스탄 교전, 상황이 갑자기 긴장해짐
- 미국 상원, SALT 공제 상한 수정 법안 검토 예정
- 중독 경제 관계, "깊은 변혁" 맞이하다
- 乐观前景推动负利率政策终结,日本或将迎来经济复苏
- 머스크, 정부 효율성 부서 직책 사임 준비 중, 직접 업무 수행 중단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