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트럼프는 모든 수입 자동차에 대해 25%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4월 2일부터 시행됩니다.

FTI 뉴스2025-07-27 11:41:48【외환 딜러 리뷰】3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오늘의 환율,합법적인 외환 거래 플랫폼은 무엇인가요?,현지 시간 3월 26일,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백악관에서 행정명령에 서명하여 모든 수입 자동차에 25%의 관세를 부과하고, 관련 조치가 4월 2일에 발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0.23  트럼프

현지 시간 3월 26일,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백악관에서 행정명령에 서명하여 모든 수입 자동차에 25%의 관세를 부과하고, 관련 조치가 4월 2일에 발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트럼프는 이 자동차 관세가 영구적일 것이며, 미국에서 제조된 자동차만이 관세를 면제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가 자동차 관세에 대해 어떠한 제안도 하지 않았으며, 이익을 취한 적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트럼프는 미국이 목재와 의약품에도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트럼프는 모든 수입 자동차에 대해 25%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4월 2일부터 시행됩니다.

이 조치는 트럼프의 무역 전쟁이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음을 의미합니다. 언론 분석에 따르면, 자동차 관세는 일본, 독일, 한국 등 주요 무역 파트너들의 주요 자동차 브랜드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북미 자동차 업체들의 운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미국, 멕시코, 캐나다 간의 공급망 통합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미국이 수입한 자동차와 경트럭의 총 가치는 2,400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따라서 관세 부과로 인해 국내 자동차 가격이 상승할 수 있으며, 이는 미국 소비자들의 인플레이션 우려를 가중시키고 경제 침체에 대한 시장의 예상도 심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달 초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 멕시코 등 국가의 자동차에 대해 관세를 부과할 경우 크로스오버 차량의 생산비가 약 4,000달러 증가할 것이며, 미국에서 제조된 전기차의 비용은 약 1만 2천 달러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자동차 시장에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더 높은 차량 구매 비용에 직면하게 되어 전체 경제 성과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비즈니스 협력 Skype ENG비즈니스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