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세계은행은 수익 예측에서 예산 적자가 계속 증가할 것이며, 소득 개혁이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다.
FTI 뉴스2025-07-27 05:54:36【외환 권리 보호】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사기 수법,외환 거래 플랫폼 웹사이트,세계은행은 월요일 인도네시아의 예산 적자가 올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당선된 대통령 프라보워 수비안토가 자신의 정책 의제를 추진할 때 더 확대될 수 있지만, 수입 측면의 개혁이
세계은행은 월요일 인도네시아의 예산 적자가 올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세계은행은수익예측에서예산적자가계속증가할것이며소득개혁이효과를거둘수있다고예측하고있다외환 사기 수법 당선된 대통령 프라보워 수비안토가 자신의 정책 의제를 추진할 때 더 확대될 수 있지만, 수입 측면의 개혁이 적자를 법적 한도 내에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세계은행의 《인도네시아 경제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예산 적자는 2023년의 1.7%에서 올해 2.5%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생활비 조치와 상품 가격 하락이 예산 하한선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보고서는 "사회적 지출 증가와 상품 의외 수익 감소로 재정 상황이 다소 확대되었다"고 지적했다.
2025년까지 적자가 GDP의 2.5%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프라보워는 자신의 선거 공약을 실현하기 시작한 후 2026년에 2.4%로 약간 축소될 것이다. 동남아시아 최대 경제체인 인도네시아의 법률은 연간 예산 적자가 GDP의 3%를 초과할 수 없고, 부채 비율이 GDP의 60%를 넘을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다.
프라보워의 정책이 적자와 부채 비율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최근 몇 주 동안 인도네시아 루피아와 채권 수익률에 대한 압력이 증가했다. 프라보워의 보좌관은 그가 재정 규정을 준수할 것이라고 여러 번 밝혔다.
당선된 대통령 팀에 따르면, 프라보워의 주요 계획은 학생들에게 무료 영양 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면적으로 시행되면 4,500조 인도네시아 루피아(약 273.5억 달러), 즉 GDP의 2%에 해당하는 비용이 소요될 것이다. 세계은행 수석 경제학자 와엘 만수르는 언론 브리핑에서 "이러한 사회적 프로젝트는 매우 중요하며 인도네시아의 인적 자본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지속 가능성을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455)
관련 기사
- 오늘의 시장 초점: 골드만 삭스, 미국 정부의 "셧다운 위험" 여전히 존재 경고
- 하와이 마우이섬 화재 소송 사건에서 양측이 초기 합의 금액에 동의했습니다.
- 금융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중요한 단계: 스리랑카가 부채 재조정 협상에 나선다
- 케냐 시위 격화, 세금 인상 거부+고용 증대 촉구
- IMF: 미국의 이란 공격은 세계 성장률 하향 조정을 초래할 수 있음
- 중국 경제, 2분기 전년 대비 4.7% 성장 예상보다 낮아, 부동산 침체 여전
- 한국 경제의 편안한 시기가 곧 끝나고 경제 성장은 정체에 가까워질 것이다.
- 호주 구인 광고가 5개월 연속 하락세를 보이며 노동력 수요가 계속해서 줄어들고 있습니다.
-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 중국의 6월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이 예측보다 거의 절반 정도 낮았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瓦格纳雇佣军面临生死抉择:加入复仇洪流还是沉默臣服
한국 중앙은행, 인플레이션 억제를 위해 금리 인상 중단 결정, 시장의 주류 예상과 일치
세계 수요 회복으로 인해 대량 주문이 발생하였으며, 한국의 6월 공장 주문 수는 26개월 만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트럼프 암살로 정치적 불확실성 완화, 유가 하락하며 달러 강세로 시장에서도 트럼프 승리 기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항구에 야간 공습을 가하다
아르헨티나는 중앙은행의 재정 흑자 중 일부를 사용해 만기 채권 이자를 상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UBS는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금리 인하 사이클에 진입했으며, 진행 중인 전 세계 디플레이션이 간과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의 외교 수장은 G20 회의에서 환율 변동성에 대해 더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