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트럼프, 연방 자금을 압박 수단으로 뉴욕 시장 후보 위협
FTI 뉴스2025-07-27 11:44:00【외환 중개인】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마켓 메이커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선물 외환 거래,“올바른 일을 하라”는 압박을 재차 확인현지 시간 일요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폭스 뉴스 인터뷰에서 민주당 시장 후보인 조란 만다니가 뉴욕 시장으로 당선된다면 "

“올바른 일을 하라”는 압박을 재차 확인
현지 시간 일요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폭스 뉴스 인터뷰에서 민주당 시장 후보인 조란 만다니가 뉴욕 시장으로 당선된다면 "올바른 일을 해야 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며 그렇지 않으면 연방 자금 지원을 잃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트럼프는 인터뷰에서 "만약 그가 정말 당선되고 내가 여전히 대통령이라면 그는 올바른 일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한 푼도 받을 수 없다"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그는 "올바른 일을 해야 한다"는 표현을 여러 번 사용하며 만다니의 미래 정책이 자신의 입장과 충돌할 경우 연방 자금 삭감 가능성을 암시했다.
자금으로 지역 관리 압박은 처음이 아니다
이번이 트럼프가 연방 자금을 지역 정부에 대한 압박 수단으로 사용한 처음은 아니다. 그는 사회 문제, 치안 및 이민 정책에서 다른 의견을 가진 지방 정부의 관리나 시장에 대해 여러 차례 유사한 위협을 한 바 있다.
이전에 트럼프는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이 트랜스젠더 운동선수의 여성 스포츠 대회 참가를 지지하는 정책에 대해 캘리포니아 연방 자금을 삭감하겠다고 위협하며 주 정부의 정책 전환을 압박했다.
만다니가 가장 주목받는 인물로
33세의 조란 만다니는 지난주 뉴욕 시장 민주당 경선에서 전 주지사 앤드류 쿠오모를 물리치고 주목받는 인물로 등장했다. 만다니는 사회 정의를 지지하고 공공 서비스 지출 확대와 이민 보호 정책을 강화하여 많은 젊은 유권자와 소수계의 지지를 얻었다. 이러한 정책은 트럼프의 견해와 상반되어 그가 트럼프가 "올바른 일을 해야 한다"며 겨냥한 주요 대상이 되었다.
트럼프는 만다니를 특히 지목했지만, 인터뷰에서는 뉴욕 시장 후보 전반에 걸쳐 "누가 당선되든 규칙을 따라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연방 정부가 강력한 재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잠재적인 재정 및 통치 압박에 직면
트럼프의 이 발언은 만다니와 미래에 당선될 뉴욕 시장에게 재정적 불확실성 위험을 더했다. 뉴욕은 연방 자금에 의존해 대중교통, 주택 보조 및 사회서비스 분야를 지원하고 있다. 연방 자금이 중단되면 시정 운영과 공공 서비스 수준에 직접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동시에 트럼프는 선거 연도에 청록 정부에 대한 재정적 압박도 그의 지지층 공고화 및 "강한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한 선거 전략의 일환으로 여겨진다.
선거 연도 정치 갈등 심화
미국 대선이 다가오면서 트럼프가 공개적으로 지방 관리 및 후보를 압박하는 것은, 재정적 지렛대를 통해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하여 재선 및 미래 정책 방향을 확보하려는 의도를 반영한다. 이러한 "자금으로 복종을 얻는" 압박 전략은 더 많은 지방과 연방 간 정책 논쟁을 촉발시키고, 뉴욕과 다른 대도시들에 더 큰 재정 및 정치적 압박을 가할 가능성이 있다.
만다니의 캠프는 이에 대해 아직 반응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발언은 뉴욕 시장 선거와 미국 전역의 사회적 논의에서 뜨거운 주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13)
관련 기사
- 독일 경제 성장 속도가 둔화되며, 여러 기관들이 강한 회복세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 미국이 관세 철회를 거부하여 미일 협상 전망이 불투명하다.
- 영국 중앙은행 금리 인하 논란 가중
- 트럼프는 연준에 금리 인하 압박을 하며, 미국에는 인플레이션 압력이 없다고 주장했다.
- 바이든 선거 캠프, 처음으로 트럼프에 자금 모금 뒤처져, 경제 문제가 치명적인 약점으로 부상
- 미국 채권 시장이 관망세를 보이는 가운데, 관세와 연방준비제도(Fed) 정책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 Sync Markets ‘돼지 도살’ 사기? ASIC 규제가 투자자 지킬까?
- 미국, 장기적으로 10% 관세 유지 가능성
- 입국 관광이 일본 서비스업의 빠른 확장을 촉진합니다.
- 미국 달러가 저점을 찍고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며, 무역 및 정책 위험이 겹쳐 신뢰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말레이시아와 미국의 관세 협상에 이견 발생
트럼프의 관세 조치가 시장의 우려를 가중시키면서 금값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미국채 수익률은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다.
미국 달러 지수가 다시 하락, 대통령 임기 첫 달 최대 하락 폭 기록
트럼프의 관세 조치가 시장의 우려를 가중시키면서 금값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미국채 수익률은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다.
오늘 시장 초점: 아랍 국가들이 이스라엘을 비난하는 공동 성명
일본은 미국 수출에 대해 제로 관세를 고수한다.
월마트 관세 입장, 백악관과 기업 간의 드문 충돌 유발
트럼프, EU의 약가 및 무역 장벽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