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로스앤젤레스 대화재 진압, 막대한 피해 발생
FTI 뉴스2025-07-27 00:33:00【외환 딜러】0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금융 외환 차익거래는 사실인가 거짓인가,세계 유명 외환 딜러,지난주 금요일 미국 소방관들은 로스앤젤레스의 이튼 화재(Eaton Fire)가 완전히 진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3주 이상 지속된 대형 화재가 종료되었습니다. 이 화재는 로

지난주 금요일 미국 소방관들은 로스앤젤레스의 이튼 화재(Eaton Fire)가 완전히 진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3주 이상 지속된 대형 화재가 종료되었습니다. 이 화재는 로스앤젤레스 동부의 14,000에이커 이상의 땅을 태워 약 57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피해를 입혔습니다. 동시에, 로스앤젤레스 서쪽에 위치한 팔리세이드 화재(Palisades Fire)도 완전히 진압되어 총 피해 면적이 23,448에이커(약 95제곱킬로미터)에 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소방국은 이 두 화재가 다른 몇 가지 작은 화재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역사상 가장 심각한 자연재해 중 하나로 기록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화재로 인해 28명이 사망하고 16,000채 이상의 건물이 피해를 입거나 파괴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관리들은 화재 발생 기간 동안 최대 18만 명이 대피했다고 전했습니다.
민간 기상 기관 AccuWeather의 예측에 따르면, 이 화재로 인한 경제적 손실과 피해는 2,5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사건은 기후 변화가 초래하는 거대한 위험과 화재 대응의 어려움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1)
관련 기사
- 중미와 남미를 강타한 폭우로 여러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 트럼프가 러시아산 석유에 "2차 관세" 부과를 위협하며, 러
- 미국과 한국은 다음 주에 무역 양해각서를 체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미국 상원의원이 트럼프의 무역 정책을 비판하며 수백만 명의 실업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 오늘 시장 초점: 미 연준의 내부 모델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에 맞서 승리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 미국 달러 급락, 안전 자산은 금과 안전 통화로 몰린다.
- 미국과 이란, 19일 다시 만날 것에 동의... 백악관 "소통 긍정적"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양측, 협상 및 휴전 긍정적 신호 보내다
- 고든 삭스는 2024년 S&P 500 지수를 크게 상향 조정했으며, 다섯 개의 주요 기술 기업과 인공지능 열풍이 전체 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믿고 있다.
- 자동차 관세와 연방준비제도 정책의 딜레마가 동시에 진행되면서 경제 전망이 불투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