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미 연준 스트레스 테스트 소송 계획, 트럼프 감형 결정 비판, 애플 시가총액 3조 9천억 달러 돌파
FTI 뉴스2025-10-22 07:47:33【외환 딜러 리뷰】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딜러 소프트웨어 플랫폼 추천,외환 mt4 플랫폼 다운로드,연준의 스트레스 테스트 소송 계획, 은행의 자본 요구 우려 해소 안 돼CNBC에 따르면, 미국 대형 은행들이 연준의 연례 은행 스트레스 테스트에 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며, 이번 주

연준의 스트레스 테스트 소송 계획, 은행의 자본 요구 우려 해소 안 돼
CNBC에 따르면, 미국 대형 은행들이 연준의 연례 은행 스트레스 테스트에 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며, 이번 주 내에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준의 스트레스 테스트는 은행이 잠재적 비위험 대출에 대해 충분한 자본 완충을 유지하도록 보장하는 동시에 주식 환매 및 배당금 규모를 제한하기 위한 것이다. 연준은 최근 테스트의 투명성을 높이고 자본 완충 요구의 변동성을 줄일 계획을 밝혔지만, 은행 업계는 이러한 변화가 충분하지 않다고 보고 과도한 자본 요구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지 못하고 있다.
트럼프 팀, 바이든의 감형을 "혐오스럽다"고 비난
트럼프 팀은 현직 대통령 바이든이 37명의 연방 사형수 형을 감형한 결정을 '혐오스럽다'며 강력히 비판하고, 이는 피해자와 그 가족들을 해친다고 밝혔다. 바이든은 이들 사형수의 형기를 가석방 없는 종신형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연방 처형을 중단하는 정부 정책에 부합한다. 그러나 바이든은 테러 및 증오 범죄 등 대량 살상 사건은 예외로 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트럼프가 내년 1월 취임할 때까지는 처형을 기다리는 연방 죄수가 단 세 명만 남게 된다.
미국 증시, 크리스마스 전 전면 상승, 애플 시가총액 3.9조 달러 돌파
화요일(12월 24일), 미국 증시의 주요 3대 지수가 모두 상승했으며, 나스닥은 1.35% 상승, 20031.13에 마감했다. S&P 500 지수는 1.10% 상승한 6040.04를 기록하였고, 다우 지수는 0.91% 상승, 43297.03에 마감했다. 기술주는 강세를 보였으며, 애플 주가는 1.15% 상승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총 시가총액이 처음으로 3.9조 달러를 돌파했다.
국제 유가와 귀금속 소폭 상승
국제 유가는 24일 소폭 상승하며, WTI 원유 선물은 1.24% 올라 배럴당 70.10달러를 기록했다; 브렌트 원유 선물은 1.31% 올라 배럴당 73.58달러를 기록했다. API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원유 재고는 지난주 320만 배럴 감소하며 하락세를 이어갔다. 귀금속 시장도 소폭 상승하여, COMEX 금 선물은 0.2% 올라 온스당 2633.5달러; COMEX 은 선물은 0.14% 올라 온스당 30.23달러를 기록했다.
크리스마스 연휴 시장 거래 한산
크리스마스 영향을 받아 뉴욕 증시는 24일 조기 마감되었으며, 25일에는 하루 쉬게 된다. 투자자들은 2024년 시장 전망에 대해 신중한 관심을 유지하고 있으며, 연준의 금리 정책, 트럼프 취임 후 경제 조치 및 국제 에너지 시장의 변화가 향후 초점이 되고 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156)
관련 기사
- 스페이스X 스타십 시험 비행 다시 연기
- 멕시코 페소 소폭 상승: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 후 시장 분위기 낙관, 페소 상승에 기여
- 유럽중앙은행 이사회 위원 나겔은 인플레이션이 아직 2% 목표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 중앙은행은 금리 인하를 서둘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 미국 고용 데이터가 과장되었을 수 있습니다! 3월 기준으로 미국의 비농업 일자리 총 수가 81만 8천 개로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금 가격이 3,35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 아시아 통화 랠리 둔화 가능성
- 일본 9월 실업률, 사상 최저치 기록 경제 회복 및 금리 인상 기대감에 일본 주식 연일 상승
- 일본은행은 내년 1월 다시 금리를 인상할 가능성이 있으며, 전 일본은행 고위 관리는 총리의 발언이 금리 인상에 장애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 관세 연기 발표로 미 증시 선물 상승
- 브라질의 9월 인플레이션은 전기 비용 급등으로 인해 상승했으며, 가뭄으로 인한 경제 압박이 심화되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파월 연설 전 소형주 변동성 가능성 큼.
연방준비제도는 금리를 25bp 추가 인하할 가능성이 있으며, 트럼프 정책이 향후 경제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중국 수산물 가공식품 시장이 1300억 위안을 돌파하며, 업계 발전 잠재력이 매우 크다.
미국 대선이 다가오면서 시장 변동성이 커지고 정책 차이가 드러나고 있다
安联推出16亿美元基金,掀起私人信贷投资新浪潮
인도의 외환보유고 감소
바이든과 네타냐후 통화, 가자 지구 휴전 협정 시급하다고 강조, 카이로 회담이 중요
미국 대선이 유엔 기후 재정 협상의 불확실성을 증가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