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트럼프는 마스크와 함께 녹스 요새의 금 비축량을 참관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FTI 뉴스2025-07-27 06:03:20【외환 딜러】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사기는 5년째 정상적인 수익을 내고 있다,외환 거래 플랫폼 공식 웹사이트,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최근 테슬라 CEO 머스크와 함께 켄터키주에 위치한 노크스 요새의 금 보유고를 방문하여 현장 감사할 계획임을 밝혔다. 트럼프는 보수당 정치 행동 회의(CPAC

2025.1.7  黄金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최근 테슬라 CEO 머스크와 함께 켄터키주에 위치한 노크스 요새의 금 보유고를 방문하여 현장 감사할 계획임을 밝혔다. 트럼프는 보수당 정치 행동 회의(CPAC)에 참석해 이 소식을 발표하며 참석자들에게 유머러스하게 물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갈 사람 있어요? 우리는 금이 아직 거기에 있는지 보고 싶습니다.”

트럼프는 만약 27톤의 금을 볼 수 있다면 기쁘겠다고 말했으며,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측정할지 모르지만 괜찮아요. 우리는 노크스 요새에서 많은 아름다운 금을 보기를 원합니다.”라고 농담했습니다. 그는 만약 창고를 열었을 때 금이 없으면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반쯤 농담했습니다, “만약 문을 열고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면, 전혀 놀라지 마세요. 아마도 그들이 그 금들을 훔쳐갔을지도 몰라요!”

트럼프는 마스크와 함께 녹스 요새의 금 비축량을 참관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발언은 명확히 머스크의 이전 발언과 일치합니다. 머스크는 지난주 X 플랫폼을 통해 미국의 금 보유고를 직접 감사할 계획이며 4,250억 달러 상당의 금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의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머스크는 구체적인 감사 방식을 밝히지 않았지만, 실시간 비디오 검사를 통해 검증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두 리더는 현재 그들의 방문 일정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와 머스크의 이 움직임은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주 미국 재무장관 베센트는 노크스 요새의 금 보유고가 매년 감사를 받고 있다며 “모든 금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와 머스크의 성명은 미국 금 보유 투명성에 대한 의혹을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켄터키주의 공화당 상원의원 폴이 이전에 노크스 요새에 대한 감사를 촉구한 바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달러가 더 이상 금에 완전히 의존하지 않지만 금이 여전히 달러의 가치에 일부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투명성을 높이는 것이 대중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세계금협회에 따르면, 2024년 말 현재 미국의 금 보유고는 8,100톤을 초과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금 보유 국가입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금은 노크스 요새에 저장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뉴욕 연방준비은행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현재 머스크와 트럼프의 방문 계획은 계속 준비 중이며, 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계속해서 커질 것입니다.

商务合作 Skype ENG商务合作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9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