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메타는 2030년까지 AI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원자력 발전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발걸음을 따르고 있다.

FTI 뉴스2025-07-27 08:45:39【외환 권리 보호】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루블 대 위안화 추세 차트,개별 주식 장외 옵션 브로커 목록,메타 플랫폼(NASDAQ: META)은 12월 5일 자사의 AI 사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030년까지 데이터 센터에 1에서 4GW의 신규 핵발전 설비를 도입할 계획

12.5   芯片

메타 플랫폼(NASDAQ: META)은 12월 5일 자사의 AI 사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030년까지 데이터 센터에 1에서 4GW의 신규 핵발전 설비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비용을 절감하고 산업의 탈탄소화를 추진하기 위해 신형 핵발전 설비의 배치를 가속화할 수 있는 개발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마이크로소프트(NASDAQ: MSFT)의 전략과 매우 일치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자사의 AI 사업에 에너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스리마일 섬의 핵 반응기를 재가동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기술 거대 기업의 움직임은 AI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에너지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안정적이고 저탄소 에너지원에 대한 글로벌 기술 업계의 절박한 요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메타는 2030년까지 AI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원자력 발전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발걸음을 따르고 있다.

핵발전은 낮은 탄소 배출 특성과 풍력, 태양광 등 다른 재생에너지보다 더 높은 신뢰성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기술 기업들이 에너지 공급을 보장하고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선호 솔루션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의 이러한 에너지 전환에 대한 대응은 특히 신재생 에너지와 지속 가능한 에너지 분야의 투자 증가로 주식 시장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메타와 마이크로소프트 등 대기업과 관련된 핵에너지 프로젝트는 특히 에너지 공급 및 녹색 기술과 관련된 주식의 성과에 대한 주목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투자 기회를 시장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형 기술 기업들이 AI와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확장해 나가면서 이 트렌드는 에너지 전환에 더 많은 기업들의 투자를 이끌어낼 것이며, 특히 에너지 공급과 녹색 기술에 관련된 산업에 대해 주식 시장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商务合作 Skype ENG商务合作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5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