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중국이 수입 돼지고기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실시하자, 최대 피해국인 스페인은 파산하지 않을 것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FTI 뉴스2025-10-22 03:38:43【외환 딜러 리뷰】5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미국 달러 거래 방법,선전 외환관리국,중국이 EU 전기 자동차에 관세를 부과한 후, EU로부터 돼지고기 수입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소식은 이번 주에 스페인의 양돈업계를 당황하게 했지만, 이 업계는 그
중국이 EU 전기 자동차에 관세를 부과한 후,중국이수입돼지고기에대해반덤핑조사를실시하자최대피해국인스페인은파산하지않을것이라며강경한입장을보였다미국 달러 거래 방법 EU로부터 돼지고기 수입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소식은 이번 주에 스페인의 양돈업계를 당황하게 했지만, 이 업계는 그 강인함을 보여주었으며, EU 자동차 산업처럼 취약하지는 않습니다.
2023년에 스페인은 중국에 돼지고기를 공급하여 중국 돼지고기 수입 총량의 22%를 차지했으며, 그 가치는 12억 유로(약 12.9억 달러)입니다. EU가 지난주에 중국의 전기 자동차 수입 보조금에 조치를 취한 후, 이번 저가 돼지고기 조사에서 스페인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것은 찬물을 끼얹는 것과 같았고, 우리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스페인 전국 육류 산업 협회(ANICE)의 총지배인 주세페 알로이시오는 이 발표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것은 걱정스럽지만, 그 양이 상당하지만 중국이 최종적으로 관세를 부과하더라도 돼지고기 산업이 파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중국은 이번 조사가 중국 축산 협회의 요청에 따라 시작되었다고 밝혔으나, 추가적인 세부 사항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스페인 농업부 장관 루이스 플라나스는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돼지고기 산업이 받은 보조금은 세계무역기구 규칙에 부합한다고 말하며, 스페인이 EU와 잠재적인 해결책을 협의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조사가 완료되기까지 최소 1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협상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돼지고기 산업은 이미 그 강인함을 보여주었으며,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전략적 위치를 고려할 때 — 독일 다음으로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자동차 생산국 — 스페인은 돼지고기 관세 위협 때문에 중국 전기 자동차에 대한 EU의 조치를 철회하도록 압박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마드리드 엘카노 왕립 연구소의 선임 분석가 미겔 오테로가 말했습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1454)
관련 기사
- 구글, 분할을 피하며 시가총액 급등
- 법무부가 바이든의 사면령을 조사하다
- 【2024년 5월 10일 매일 아침 시황】
- GMI官方直招一级代理MIB,招区域代理,招资管公司,招返佣网
- 주가지수 선물 혼조세, 축구 테마 강세로 선도, 개별 종목 4800여개 이상 하락, 시장 전체적으로 약세
- 인도 중앙은행, 6월에 금리 추가 인하 가능성
- 로스앤젤레스 군대 배치 논란
- 세제 개편 신규 규정이 3,500억의 투자 수익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
- 일본 금융청, 최초의 엔화 스테이블 코인 승인 예정
- 미국 은행, 외국 매입 부진이 미국 채권 안정성 흔들 수 있다고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