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미국 증시 하락, 월마트 저조한 실적이 시장 우려 촉발

FTI 뉴스2025-07-27 06:03:20【외환 딜러 리뷰】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안전한 외환 거래 플랫폼에 투자하세요,톈야 명월 다오 OL 충룽 기술,한국 시간으로 21일 새벽, 미국 증시는 목요일에 하락 마감하며 주요 주가 지수가 하락했습니다. S&P 500 지수는 전날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후 하락하여 최종적으로 26

10.28  주식

한국 시간으로 21일 새벽, 미국 증시는 목요일에 하락 마감하며 주요 주가 지수가 하락했습니다. S&P 500 지수는 전날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후 하락하여 최종적으로 26.63포인트 하락, 하락률 0.43%로 6117.52포인트에 마감했습니다. 다우 지수는 450.94포인트 하락하여 하락률 1.01%로 44176.65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나스닥 지수는 93.89포인트 내려갔으며 하락률은 0.47%로 19962.36포인트에 마감했습니다. 시장의 압박은 주로 소매 대기업 월마트(Walmart)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회사가 발표한 실적 가이던스가 기대에 못 미쳐 주가 지수가 부담을 받았습니다. 월마트 주가는 6.5% 급락했으며, 회사는 금년도 매출 증가가 3%에서 4%에 그칠 것으로 예상하고, 2026 회계 연도의 이익 전망도 애널리스트의 예상보다 낮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투자자들은 기술 대기업의 높은 평가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7대 기술 기업 중 4개의 회사 주가가 모두 하락했습니다. 2023년 말의 최고치와 비교해, 7대 기술 주식의 수익 성장에 대한 기여도가 둔화되었습니다. 동시에, 트럼프 행정부의 무역 정책, 특히 제안된 수입 관세는 글로벌 무역 전쟁의 위험을 증가시켜 시장 심리에 압박을 가했습니다. 모건 스탠리의 앤드류 슬리먼은 대량의 개인 투자금이 투기성이 강한 주식 시장에 유입되는 것에 대해 미국 주식의 강세 심리에 경고를 제기했습니다.

미국 증시 하락, 월마트 저조한 실적이 시장 우려 촉발

씨티그룹의 전략가들 역시 미국 주식의 전망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취하며, 트럼프의 '미국 우선' 정책이 기업에 단기적으로 유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기본면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씨티는 미국 주식의 현재 4.5% 상승률이 단기 고점에 근접할 수 있다고 봅니다.

또한,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의 Bostic 행장은 목요일에, 연준이 2025년에 두 번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 예측에는 큰 불확실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통화 정책이 현재 유리한 위치에 있지만, 불확실성이 증대되어 노동 시장과 인플레이션 경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관료들은 경계심을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의 Mussa Alem 역시 인플레이션 기대 상승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였으며, 만약 인플레이션 기대가 안정되지 않으면 연준이 보다 강한 긴축 조치를 취하게 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Mussa Alem은 현재의 경제 환경이 연준의 금리 인하 계획에 더 큰 도전을 가져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최신 경제 데이터와 관련하여, 미국의 지난주 초 실업급여 청구 건수가 21.9만 건으로 예상보다 약간 증가했습니다. 2월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제조업 지수는 18.1로 하락하여 제조업 활동이 둔화되고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지불 가격 지수와 신규 주문 지수도 변화가 있었고, 이는 경제가 직면한 압박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비즈니스 협력 Skype ENG비즈니스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