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연준 관계자들은 12월 회의에서 금리 인하 가능성을 시사하며, 11월 고용 데이터가 주요 결정 요인이 될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FTI 뉴스2025-07-27 11:46:40【외환 딜러】5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EXNESS 골드 리베이트,대학원 입학 시험 과외 수업,12월 연방준비제도(Fed) 정책 회의가 임박한 가운데 연준 관리는 금리 인하 결정이 곧 발표될 경제 데이터, 특히 11월 고용 보고서에 달려있다고 밝혔다. 아틀란타 연방준비은행의

12월 연방준비제도(Fed) 정책 회의가 임박한 가운데 연준 관리는 금리 인하 결정이 곧 발표될 경제 데이터, 특히 11월 고용 보고서에 달려있다고 밝혔다. 아틀란타 연방준비은행의 라파엘 보스틱(Raphael Bostic) 총재는 월요일에 연준이 다시 금리를 인하할지에 대해 열린 자세를 보이며, 고용 데이터가 이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스틱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불확실성이 여전히 크며 이번 회의에 미리 정해진 입장을 가지고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특히 금요일 발표 예정인 11월 고용 보고서가 결정적인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인플레이션이 하락하는 추세임에도 불구하고 연준은 금리를 조정할 때 노동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욕 연방준비은행의 존 윌리엄스(John Williams) 총재 또한 월요일 행사에서 인플레이션 압력이 완화됨에 따라 연준이 앞으로 기준 금리를 추가적으로 인하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인플레이션을 2% 목표치로 낮추기 위해 통화정책을 제한적인 영역에 유지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윌리엄스는 올해 미국 경제가 2.5%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실업률은 4%에서 4.25% 사이에 머무르고, 인플레이션율은 2.25%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두 연준 총재 모두 이번 달 FOMC 회의에서 금리를 인하할지에 대해 분명히 언급하지 않았지만, 발표될 경제 데이터에 따라 통화정책의 경로가 달라질 것이라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현재 연준의 기준 금리 목표 범위는 4.5%-4.75%이다.
윌리엄스는 "지난 5년간 경제 전망이 여전히 매우 불확실하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데이터를 기준으로 정책을 계속 조정할 것입니다."라고 요약했다. 시장은 곧 발표될 고용 데이터를 주시하며 연준의 향후 통화정책 방향을 예측할 것이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375)
관련 기사
- FDIC 신임 의장은 금융 범죄와 월스트리트 은행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홍콩 주식과 A주식이 계속 "강세"를 유지하며, 외국 자본이 집단적으로 낙관론을 펼쳐 시장 신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 월병 사업이 어려워: 호텔 직원 1만 상자 판매 과업을 짊어지고, 하청 공장은 주문이 드물어, 3일 일하고 하루 쉼
- 금융기관 폭로에 따르면 펠로시는 최근 여러 차례 주식 투자를 통해 막대한 이익을 올렸다고 한다.
-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시가총액이 아마존을 초과했다.
- 미국 주식 상승, Palantir 14% 이상 급등
- 고참 투자자들은 미국 주식시장이 '모든 것이 상승하는' 국면에 접어들 것이라고 예측하며, 기술주가 주도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 미국 항공은 이번 분기에 주당 수익이 감소할 것이라고 경고했으며, 주가는 8% 이상 폭락했습니다.
- 오늘의 시장 주목: 중국, 일본 수산물 수입 전면 중단
- 고참 투자자들은 미국 주식시장이 '모든 것이 상승하는' 국면에 접어들 것이라고 예측하며, 기술주가 주도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중동 정세가 완화되면서 유가가 하락하고, 월스트리트는 글로벌 주식 시장의 상승 여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미국 대선이 가까워지면서 외국 자본이 지속적으로 중국 자산을 매입하고 있어, A주가 글로벌 안전자산으로 주목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 주식이 또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그 이면에는 숨겨진 우려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공매도 세력이 조용히 모이고 있습니다.
호주 주식 시장이 0.56% 상승 마감했으며, IT와 공공 사업 부문이 주도했습니다. 달러가 약세를 보이며 호주 달러를 지지했습니다.
오늘 시장 초점: 중앙환금이 거래형 개방형 지수 기금(ETF)을 매입
버핏이 Sirius XM을 다시 매수하여 버크셔 해서웨이의 지분 비율이 33%로 증가했습니다.
A주와 홍콩 주식의 자사주 매입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자본이 중국 주식 시장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계속해서 상승세를 전망하고 있습니다.
Stellantis는 내년에 배당 비율을 높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주주에게 현금을 반환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