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토착 전통 VS 경제 발전, 인도네시아는 대규모 열대우림을 정리하여 오일팜을 재배할 계획입니다.

FTI 뉴스2025-07-26 22:56:38【외환 딜러 리뷰】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결제 절차,외환 플랫폼 순위,인도네시아 파푸아의 정글 한 구석에서, 아위족은 대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판결은 수천 헥타르의 열대우림이 대규모 팜유 농장으로 바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 땅

인도네시아 파푸아의 정글 한 구석에서,토착전통VS경제발전인도네시아는대규모열대우림을정리하여오일팜을재배할계획입니다외환 결제 절차 아위족은 대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판결은 수천 헥타르의 열대우림이 대규모 팜유 농장으로 바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 땅은 아위족 조상들의 무덤입니다.

“그곳에는 천국의 새와 카소와리 같은 신성한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조상의 발자취가 있지요,”라고 아위족의 헨드릭스 ‘프랭키’ 워로는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조상의 무덤을 없앤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죄를 짓는 것입니다.”

토착 전통 VS 경제 발전, 인도네시아는 대규모 열대우림을 정리하여 오일팜을 재배할 계획입니다.

법원에서 심리 중인 세 건의 사건은 115,000 헥타르에 달하는 숲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이 숲은 세계 최대의 팜유 수출국인 인도네시아에서 단일 최대의 집단 팜유 구역의 일부입니다.

이 구역은 파푸아의 보웬디골에 위치해 있으며, 총 27만 헥타르에 달하며 7개의 프랜차이즈 구역으로 나뉩니다. 이 중 3개 구역이 현재 법적 분쟁 중입니다.

변호사들은 이번 달 법원의 판결이 중요한 선례를 세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300억 달러 규모의 수출 산업을 보호하겠다고 약속하면서도, 산림 벌채와 인권 침해 혐의에 직면해 개선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이러한 유형의 사건에서 명확한 토착-기후 관계 주장을 처음으로 제기하는 것입니다,”라고 환경 보호 단체인 인도네시아 환경 법률 센터의 디파 샤피라가 말했습니다. 이는 땅을 정리하면 약 2,300만 톤의 유해한 이산화탄소가 방출된다는 계산을 언급한 것입니다.

프랭키는 PT Indo Asiana Lestari (IAL)에게 36,000 헥타르 특허를 부여하는 것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이 면적은 자카르타의 절반 이상입니다.

SKYPE TU公众号2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