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캐나다는 트럼프 관세에 대한 대응으로 석유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지지하며, 82%의 국민이 세금 인상에 찬성합니다.
FTI 뉴스2025-07-27 07:50:46【외환 중개인】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매수/매수 인하 거래 플랫폼,국내 외환 플랫폼 상위 10위,최신 여론조사에 따르면, 캐나다 대중은 트럼프의 관세 정책 변동을 겪은 후, 수출 원유에 대한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강력히 지지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관세를 인상

최신 여론조사에 따르면, 캐나다 대중은 트럼프의 관세 정책 변동을 겪은 후, 수출 원유에 대한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강력히 지지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관세를 인상한 것에 대한 보복 조치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지는 캐나다 국민들이 트럼프의 정책에 대해 분노하고 있으며, 향후 트럼프의 위협에 대응할 때 캐나다 정부가 더 강력한 입장을 취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이달 1일 행정 명령을 통해 캐나다 상품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했으며, 에너지 관련 상품만 10%의 관세를 예외로 두었습니다. 이에 대해, 캐나다 총리 저스틴 트뤼도는 즉각적으로 보복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관세 정책이 발효되기 전에 트럼프는 캐나다가 미국 국경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로 합의했기 때문에 캐나다에 대한 관세 부과가 30일 연기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Nanos Research Group의 최신 여론조사에 따르면, 82%의 캐나다인이 트럼프가 캐나다에 관세를 부과하지만 원유는 면제할 경우, 미국에 대한 원유 가격을 일방적으로 인상하는 것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지지는 캐나다 국민들이 원유를 트럼프 관세 정책에 대한 반격 도구로 사용할 의사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 조치가 자국 경제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추가 분석에 따르면, 캐나다 서부의 초원 지방 주민들 중 72%가 이러한 조치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캐나다의 주요 산유지인 앨버타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록 앨버타 주지사 대니얼 스미스는 지난달 에너지 수출 제한 조치를 배제하지 않던 캐나다 지도자 공동 선언에 서명을 거부했지만, 분노한 캐나다 국민들은 여전히 원유 수출세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대서양 연안의 4개 주에서는 90%의 응답자가 원유 반격 정책을 지지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도 해상 석유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수입하는 상품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79%의 캐나다인이 이를 지지한다고 답변했으며, 이는 더 높은 상품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그렇습니다.
캐나다-미국 무역에 있어, 원유는 여전히 캐나다의 가장 강력한 반격 무기입니다. 미국의 원유 생산 능력이 거대해 보이지만, 대부분은 경질 원유로, 디젤 및 항공 연료 등을 생산하기 위해 캐나다로부터 중질 원유를 수입해야 합니다. 두 나라의 국경이 가까워 운송 비용이 낮고 에너지 산업 체계가 이미 미국 경제에 깊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미국은 매년 약 400만 배럴의 원유를 캐나다에서 수입하며, 이는 순수 수입량의 60%를 차지합니다.
캐나다가 원유 반격 정책을 실행할 경우, 분석가들은 미국의 오대호 및 중서부 지역의 운전자들이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20센트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합니다. 정기 정유소 유지보수와 계절적 수요 증가 등의 요인과 결합돼, 휘발유 가격은 현재의 $3/갤런에서 $4 가까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6965)
관련 기사
- 영국의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있으며, 식품 및 식료품 인플레이션은 계속 낮아지고 있습니다.
- 일루미나, 6월 24일부터 그레일 주식 분할 계획 공식 발표
- 알리바바, 250억 홍콩달러 북수 자금 유입으로 매수, 연내 주가 상승률 80% 초과 여전히 상승 여지<
- 버핏이 Sirius XM을 다시 매수하여 버크셔 해서웨이의 지분 비율이 33%로 증가했습니다.
- 미국 관세 인상이 채굴을 충격, 비트코인 전략에 장애 발생
- 시장 전면 반등, 금융과 태양광 섹터 상승 주도, 부동산 정책 새 규정이 분위기 회복에 기여
- 트럼프의 당선이 암호화폐 관련 주식의 집단 상승을 이끌며,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 미국 주식은 대선을 앞두고 전반적으로 하락했으나, 진룽 지수는 시장 흐름과 반대로 상승했습니다. 유가는 OPEC+의 지지로 인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아마존 프라임 데이로 미국 온라인 쇼핑 대폭 증가 예상
- 미국 실업 데이터 호조, 경기 침체 우려 완화, 아태 주식 시장 반등, 기술주 약 1% 상승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의 시장 초점: 골드만 삭스, 미국 정부의 "셧다운 위험" 여전히 존재 경고
호주 보험 그룹의 주식이 두 개의 다른 회사와 재보험 보호 계약을 체결하면서 9% 상승했습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기대감이 식으면서 아시아 태평양 증시가 전반적으로 하락했습니다. 니케이 225와 KOSPI 지수는 1% 이상 하락했습니다.
일본 기업들의 강력한 수익 성장세로 인해 주식 시장의 추가 상승이 기대됩니다.
比特币飙升背后的警示:亚洲投资活跃引风险关注
미국 주식은 대선을 앞두고 전반적으로 하락했으나, 진룽 지수는 시장 흐름과 반대로 상승했습니다. 유가는 OPEC+의 지지로 인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유럽 주식 혼조세 마감.
중국 융창이 18% 이상 급락, 부동산 기업 주식 전반 하락, 거시 정책 조정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