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UBS그룹, 미국 또다시 금리인하 예측: 연준, 9월부터 금리인하 시작할 것
FTI 뉴스2025-10-22 10:33:41【외환 딜러 문의】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최고의 국내 외환 플랫폼,gkfx,스위스 UBS 은행의 경제학자들은 월요일에 미국 경제의 연착륙에 대한 예측을 재확인하며, 연준이 9월에 금리 인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다.UBS는 팬데믹 시작 이후 경제 데이터가
스위스 UBS 은행의 경제학자들은 월요일에 미국 경제의 연착륙에 대한 예측을 재확인하며,그룹미국또다시금리인하예측연준월부터금리인하시작할것최고의 국내 외환 플랫폼 연준이 9월에 금리 인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다.
UBS는 팬데믹 시작 이후 경제 데이터가 이상 변동을 보였지만, 일부 추세는 지금 확립된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2년 전 과열됐던 노동시장은 이제 팬데믹 이전 상태로 회복되었으며, 이는 노동 공급의 강력한 증가 덕분이다.
또한 소매 판매와 물가 상승률도 둔화 조짐을 보이고 있다. 5월에 식품 및 에너지 가격을 제외한 핵심 소비자 물가지수(CPI)는 전월 대비 0.16%만 상승하여 2021년 8월 이후 가장 작은 증가폭을 기록했다.
핵심 인플레이션율이 전년 대비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을 상당히 상회하고 있다.
경제학자들은 “특히 주택 인플레이션이 우리의 예상보다 더 고질적이지만, 새로운 임대 정보에 따르면 앞으로 몇 개월 내에 둔화될 것은 불가피하다”고 썼다.
통화 정책과 관련하여, 연준은 6월 회의에서 금리를 동결하여 시장의 예상을 충족시켰다.
현재의 중위수 예측에 따르면, 연말까지 한 번의 25bp 금리 인하가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는 3월의 세 번보다 줄어든 것이다. 이는 12월까지 지속될 가능성을 의미한다. 그러나 경제학자들은 연준의 경제 예측이 여전히 예상보다 강력하여 금리 인하 시작을 지연시키는 것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들은 “우리는 연준이 성장, 노동 시장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완화된 데이터를 받게 되면서 9월에 조건부로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우리는 연준이 금리를 더 오래 유지할 가능성이 우리의 기본 예측보다 더 크다고 생각하지만, 추가 금리 인상 가능성은 낮다고 본다”고 말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799)
관련 기사
- S&P 500가 내년에 20% 더 상승할까? UBS는 연준의 완화 정책이 미국 주식시장의 버블 형성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 오래 투자하면 많이 벌고, 빨리 투자하면 빠르게 번다. “갇히지” 않기 위해서
- 【조기 거래】기본 논리는 변하지 않았으며 금 가격은 계속 안정적입니다.
- 트럼프 관세 폭풍 카운트다운 임박
- 미국 달러, 아침 시장서 변동성... 인플레이션에 주목
- 【조조시황】중동 전쟁 다시 시작, 상승세 재개 기대
- 7월 22일 월요일, 새로운 한 주, 새로운 시작
- 今天关注澳元兑美元(𝐀𝐔𝐃𝐔𝐒𝐃)
- 고용 신뢰 붕괴, 금값 급등
- 테슬라 재무보고, AI 및 자동화 진행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