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일본의 외교 수장은 G20 회의에서 환율 변동성에 대해 더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FTI 뉴스2025-07-27 11:44:45【외환 딜러】3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상위 10대 브로커,외환 천안 확인 외환 플랫폼 순위,일본은 20개국 그룹 회의에서 투기로 인한 외환의 격렬한 변동에 대해 더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일본의 수석 통화 외교관 신다 마코토는 목요일 발언에서, 글로벌 시장의 격
일본은 20개국 그룹 회의에서 투기로 인한 외환의 격렬한 변동에 대해 더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일본의 수석 통화 외교관 신다 마코토는 목요일 발언에서,일본의외교수장은G회의에서환율변동성에대해더경계할필요가있다고경고했다외환 상위 10대 브로커 글로벌 시장의 격렬한 변동이 경제와 금융 안정에 심각한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신다 마코토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G20 재무장관 및 중앙은행 총재 회의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일본은 G20의 약속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입장을 명확히 했다. 과도한 통화 변동은 경제 성장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을 위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외환 시장의 과도한 변동은 주로 투기 행위에 의해 발생하며, 이는 시장이 이성을 잃고 경제의 불확실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G20 국가들은 이러한 도전에 공동으로 대응하여 시장의 안정성과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회의 기간 동안 신다 마코토는 최근 엔화의 성과도 언급했다. 목요일, 엔화는 달러 대비 4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두 달 만의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 동향은 다음주 일본 중앙은행 회의 전 투자자들이 장기적인 엔화 베팅을 청산한 결과로, 엔화가 강세를 보였다.
그는 "최근 엔화의 강세는 일본 경제 전망에 대한 시장의 신뢰와 일본 중앙은행의 통화 정책에 대한 기대를 반영한 것"이라며, "그렇지만 우리는 여전히 경계심을 유지하여 외환 시장의 격렬한 변동이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4611)
관련 기사
- 디즈니는 플로리다 주지사와 합의에 도달하여 앞으로 계속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S&P 500 지수가 10% 하락했지만 여전히 상승 잠재력이 있습니다.
- 미국 증시 폭락, 트럼프 관세로 시장 불확실성 증가, 금리 인하 기대감 상승
- 중국 관련 주식이 급등하며, 진룽 지수가 4.33% 상승했습니다.
- 주요 의제는 중국과 AI를 논의하는 G7 정상회의가 마지막 날로 접어들고 있다.
- 미국 증시 급락, 트럼프 파월 비난, 시장 연준 독립성 우려
- 일본 반도체 주식이 크게 하락하며, 미국 기술주 폭락 흐름을 따라가고 있어 반도체 섹터가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 인텔 주가 26% 급등, TSMC와의 합작 소문으로 주목받아
- 트럼프, 미일 철강 협력 지지
- 미국의 새로운 수출 제한으로 인해 엔비디아와 AMD가 막대한 비용에 직면하여 반도체 주가가 폭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