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트럼프, 캐나다 및 멕시코에 25% 관세 부과 발표
FTI 뉴스2025-10-22 04:58:04【외환 딜러】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price 외환 회사는 합법적인가,ST 단기 외환 거래,트럼프, 캐나다 및 멕시코에 25% 관세 부과 발표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목요일 백악관 타원형 사무실에서 2월 1일부터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수입되는 상품에 대해 25%의 관세를 공식

트럼프, 캐나다 및 멕시코에 25% 관세 부과 발표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목요일 백악관 타원형 사무실에서 2월 1일부터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수입되는 상품에 대해 25%의 관세를 공식적으로 부과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번 조치가 펜타닐 문제와 무역 적자로 인해 이전의 관세 위협을 이행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세 정책 공식 발효, 시장 주목
트럼프는 펜타닐이 계속해서 미국으로 흘러들어오고 있으며, 미국과 멕시코, 캐나다 간의 무역에서 막대한 적자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 두 나라에 관세를 부과하기로 했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전에도 그는 캐나다와 멕시코가 불법 이민과 마약 문제를 억제하기 위한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미국이 관세 제재를 할 것이라고 여러 차례 경고해왔다.
시장, 경제계, 정치계 지도자들은 트럼프가 관세 약속을 이행할 것인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었으며, 이제 관세 정책이 확정되어 생효됨에 따라 북미 자유 무역 관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트럼프, 항공 안전 행정 명령 서명
관세 정책 외에도 트럼프는 워싱턴 비행기 충돌 사건과 관련된 항공 안전 관리 행정 명령에 서명했다. 이 사건은 대중의 관심을 끌었으며, 미국 정부는 항공 규제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2월 1일 관세 정책이 공식적으로 발효됨에 따라, 시장은 캐나다와 멕시코의 대응과 공급망 및 경제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에 주목하고 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2)
관련 기사
- 사상 최대 규모의 '세 마녀의 날'이 PCE 데이터와 겹치면서 미 증시는 다시 한번 변동성 시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중동 정세가 완화되면서 유가가 하락하고, 월스트리트는 글로벌 주식 시장의 상승 여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 영국 6월 소비자 신뢰 회복, 그러나 중동 정세와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전망이 여전히 위협받고 있음.
- 관세 우려로 미국 소비자들 재정 전망 비관, 인플레이션·경기 침체 우려 동반 상승
- Clyptaex의 최신 사기 폭로: 동일 팀이 여러 플랫폼을 조작하여 대만 투자자를 순차적으로 수탈
- 테슬라의 자유 현금 흐름이 부정적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어, 웰스 파고는 '매도' 의견을 유지했습니다.
- 연준의 의견 차이 심화, 금리 인하 전망 복잡화
- 핵 협상 소식으로 유가 하락
- 미국 국채 수익률 급락이 우려를 일으키다
- 골드만 삭스는 중동 정세의 악화가 에너지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