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바이든 팀, 트럼프 중죄 문제에 5천만 달러 투입해 여론 공세展开

FTI 뉴스2025-07-27 00:05:14【외환 딜러 문의】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운용 기술,가장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국제 송금 소프트웨어,바이든 대통령의 선거팀은 6월 27일 첫 번째 대통령 토론회 전에 공화당 도전자 도널드 트럼프의 중죄 판결을 겨냥한 5천만 달러 규모의 광고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이 조치는 트럼프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팀은 6월 27일 첫 번째 대통령 토론회 전에 공화당 도전자 도널드 트럼프의 중죄 판결을 겨냥한 5천만 달러 규모의 광고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

이 조치는 트럼프 판결 문제를 처리하는 데 있어 바이든의 상당한 전환점을 나타낸다. 이전에는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의 법적 문제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이를 회피해왔다.

바이든 팀, 트럼프 중죄 문제에 5천만 달러 투입해 여론 공세展开

"품격이 중요하다"는 제목의 30초 광고는 최근 몇 차례의 선거에서 공화당과 민주당 사이를 오락가락했던 모든 경합주에서 방영될 것이다. 광고에서는 "이번 선거는 자신만을 위한 범죄자와 당신의 가족을 위해 싸우는 대통령 사이의 선택입니다"라고 두 후보를 비교하면서 말한다.

트럼프는 5월 30일 뉴욕 배심원단에 의해 34건의 상업 기록 위조죄로 기소됐다. 트럼프 선거팀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대선을 불과 다섯 달 앞두고,바이든팀트럼프중죄문제에천만달러투입해여론공외환 운용 기술 바이든과 트럼프는 전국 여론조사에서 팽팽한 접전을 벌이고 있으며, 선거 결과를 결정짓는 경합주에서는 트럼프가 약간 우위를 점하고 있다. 여론조사는 인플레이션 등 경제 문제에서 트럼프의 점수가 바이든보다 높다고 나타냈다.

처음에는 바이든의 선거팀과 일부 민주당원들이 트럼프 판결을 강조하는 데 신중한 태도를 취했으며, 여론조사와 유권자들의 피드백을 기다리며 상황을 주시했다.

이달 초, 코네티컷 주 그리니치에서 열린 소규모 모금 행사에서 바이든은 처음으로 트럼프를 "유죄 판결을 받은 범죄자"라고 부르며, 트럼프가 다시 당선된다면 미국에 더 큰 위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YPE TU公众号2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