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트럼프, 영국 총리와 우크라이나 평화 및 미영 무역 협정 논의
FTI 뉴스2025-07-27 06:05:10【외환 딜러 문의】3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현재 정기적인 중국 외환 플랫폼,글로벌 상위 10대 외환 순위,현지 시간 27일,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방문 중인 영국 총리 스타머와 회담을 가졌으며,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젤렌스키와 체결할 예정인 미·우 광물 협약에 대해 언급하며, 이

현지 시간 27일,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방문 중인 영국 총리 스타머와 회담을 가졌으며,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젤렌스키와 체결할 예정인 미·우 광물 협약에 대해 언급하며, 이 협약이 미국을 우크라이나의 광물, 희토류, 석유 및 천연가스 개발에서 중요한 협력 파트너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협약이 미국 납세자에게 효과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양국의 미래 관계의 기초가 될 것이라 강조했다. 또한, 28일 미 동부 시간 오전 11시에 젤렌스키와 회담하여 양측의 협력을 더욱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충돌에 대해 언급하며, 트럼프는 충돌을 끝내기 위한 평화 협정이 가능하나, 신속히 체결하지 않으면 실패의 위험을 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단기 내에 평화 협정이 체결되지 않으면, 그것은 아예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트럼프는 또한 러시아-우크라이나 충돌이 나토 국가들이 국방 투자를 늘리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한 회원국에 대한 공격은 전체 연합에 대한 공격으로 본다는 북대서양 조약 제5조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문제에 대해, 영국 총리 스타머는 양측이 "강력하면서도 공정한" 우크라이나 평화 계획을 논의했다고 말하며, 영국은 평화 협정 체결을 돕기 위해 지상 부대와 항공기를 파견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반드시 이뤄내야 한다"고 단호히 말했다.
또한, 트럼프와 스타머는 미영 무역 협력을 논의했다. 트럼프는 양국이 양자 무역 협정을 협상 중이며, 곧 양측에 유리한 협정이 체결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다. 스타머는 양측이 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에 중점을 두어 무역 관계를 더욱 심화하기 위한 새로운 경제 협정을 준비 중이라고 언급했다. 트럼프의 최근 영국에 대한 관세 부과 위협 발언에 대해, 트럼프는 무역 협정이 체결되면 영국에 대한 관세 부과는 필요하지 않다고 응답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
관련 기사
- 암호화폐 시장이 침체 상태에 있으며, 이더리움, 솔라나, 도지코인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는 대부분의 관세를 일시 중단하고, 10%의 기준 관세를 유지합니다.
- 미 연준, 관세 위험 경고
- 일본 닛케이 225 지수가 상승하고, 엔화가 소폭 올랐으며, 시장은 일본은행의 정책에 집중하고 있다.
- 12월 19일 시장 초점 뉴스
- 연준 관계자들이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해 우려하며, 금리 인하를 위해 신뢰를 구축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일본 4월 수출이 다시 둔화되며 예상 외의 무역 적자에 빠졌다.
- 골드만 삭스, 올해 연준이 세 차례 금리 인하할 것으로 예상
- 유럽연합 내부의 분열이 미유 무역 협상의 진전을 저해하다.
- 블랙스톤 CEO: 트럼프 관세 때문에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유가 변동, 금의 안전 자산 가치 상승
트럼프의 관세 정책은 전세계적으로 반발을 불러일으키며 서비스 무역에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UC Investing의 전신이 Lilium 백합 외환이라고?! 억대의 자금판이 드러나다.
Sync Markets ‘돼지 도살’ 사기? ASIC 규제가 투자자 지킬까?
Twitter改名X,埃隆·马斯克如何登顶世界首富
일본은 미국 수출에 대해 제로 관세를 고수한다.
Sync Markets ‘돼지 도살’ 사기? ASIC 규제가 투자자 지킬까?
금융 박람회에서 현수막 수모 당한 PGM — PTFX의 ‘새 피부’가 저지른 악행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