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버크셔, 일본 기업 주식 추가 매입, 일본 상사 주가 급등
FTI 뉴스2025-07-27 00:54:36【외환 딜러 문의】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아시아 최대 외환 거래 시장,일반 외환 거래 흐름,화요일, 일본의 5대 종합 상사 주가가 모두 상승하였습니다. 이전에 공개된 규제 문서에 따르면,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 회사가 이들의 주식을 추가로 매입한 것이 드러났기 때문

화요일, 일본의 5대 종합 상사 주가가 모두 상승하였습니다. 이전에 공개된 규제 문서에 따르면,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 회사가 이들의 주식을 추가로 매입한 것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문서에 따르면, 버크셔 해서웨이는 이토추 상사, 마루베니, 미쓰비시, 미쓰이 물산, 스미토모 상사에 대한 지분을 각각 1%포인트 이상 늘렸으며, 현재 이들 기업에 대한 지분율은 8.5%에서 9.8% 사이입니다. 이 소식으로 인해 5대 상사의 주가는 개장 후 모두 최소 4% 이상 상승하였으며, 특히 이토추 상사와 마루베니가 각각 4.12%와 4.55%로 가장 큰 상승폭을 기록했습니다.
버핏은 이 다섯 회사가 일본 최대의 '종합상사'(sogo shosha)로서, 국내외 여러 산업을 아우르는 다변화된 무역 회사이며 투자 모델이 버크셔 해서웨이와 유사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2월에 발표한 연례 주주 서한에서 일본 주식, 특히 이러한 종합 상사의 주식을 계속 매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는 2019년 여름부터 이 다섯 회사의 주식을 매입하기 시작했습니다. 2024년 말 기준, 일본 시장에서의 총 지분 규모는 235억 달러에 이르며, 총 투자 비용은 138억 달러입니다. 이 장기 투자 전략은 버핏이 일본 시장의 전망에 대해 낙관적임을 보여주며, 계속해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9711)
관련 기사
- 福岛核污水释放引发全球经济关切,市场波动与贸易前景受挑战
- 연방준비제도(Fed) 회의록에 따르면 금리 인하가 완만해지고, 2025년에는 소폭 조정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 미국 핵심 CPI 둔화와 강력한 고용 시장이 얽히면서, 연준의 금리 인하 전망이 불확실해지고 트럼프 정책이 불확실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 달러의 안전 자산 속성이 흔들리면서 시장은 새로운 안전 자산에 주목하고 있다.
- 금 가격, 인플레이션과 정전 논의 속에서 진동
- 연방준비제도는 2024년에 금리 인하 사이클을 시작하며, 글로벌 경제는 트럼프 신정책과 인플레이션 재발의 도전에 직면한다.
-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회의록은 12월에 금리를 25bp 더 인하할 가능성을 시사했으며, 정책 조정은 인플레이션과 고용에 중점을 두고 있다.
- 미 연준 12월 금리 인하 확률 85%에 달해, 시장은 2024년 정책 경로와 글로벌 경제 변화에 주목
- 미국과 캐나다의 무역 갈등이 다시 고조되었습니다.
- 인도 중앙은행 총재 교체! '비둘기파' 산제이 말호트라 취임,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 높아지며 시장 정책 조정 예측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유럽연합은 글로벌 은행 자본 개혁을 연기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미국이 바젤 기준을 실현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연방준비제도는 금리를 다시 인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강력한 경제 데이터가 향후 금리 인하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부회장 마이클 바르가 조기 사임을 발표하며, 트럼프 행정부의 금융 규제 정책 조정에 길을 열었습니다.
트럼프, 캐나다 및 멕시코에 25% 관세 부과 발표
트럼프, 일본에 35%의 높은 관세 경고.
미국 국채 수익률 변동, 시장은 연준의 움직임을 주시
연준 결정 임박: 트럼프 금리 인하 압박, 월스트리트 의견 대립 심화
미국 비농업 고용 데이터가 달러 지수를 부양하며, 미국 주식 시장의 변동이 글로벌 시장의 동요를 일으켰고 아시아 주식 시장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