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미국과 영국이 합의에 도달했으나, 세부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FTI 뉴스2025-07-27 10:28:13【외환 권리 보호】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사기 수법,외환 거래 플랫폼 웹사이트,현지 시간 5월 8일,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미국과 영국이 새로운 무역 협정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협정은 양국의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고 일부 관세 정책을 조정하

2025.5.9  미국,미국과영국이합의에도달했으나세부사항은아직확정되지않았다<strong>외환 사기 수법</strong> 영국

현지 시간 5월 8일,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미국과 영국이 새로운 무역 협정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협정은 양국의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고 일부 관세 정책을 조정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협정의 여러 주요 세부사항들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양국은 향후 몇 주 동안 구체적인 조건에 대해 계속해서 협상할 것입니다.

백악관이 발표한 초기 협정 내용에 따르면, 미국은 영국에서 수출하는 상위 10만 대의 차량에 대해 1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하고, 할당량을 초과하는 차량에는 더 높은 25% 관세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조치는 영국산 차량이 미국 시장에서 중요한 양보로 여겨지지만, 여전히 보호무역주의 색채를 띄고 있습니다. 동시에, 영국은 일부 비관세 장벽을 줄이거나 철폐하여 미국의 쇠고기, 에탄올, 곡물 등 농산물과 특정 산업 제품에 대한 보다 넓은 시장 접근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국과 영국이 합의에 도달했으나, 세부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영국 정부도 이날 웹사이트에 성명을 발표하며, 영·미 양국이 상호 관세를 줄이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구체적으로 미국은 영국의 철강 및 알루미늄 제품 수출에 부과했던 추가 관세를 철폐하고, 영국은 자국의 자동차가 미국으로 수출될 때 부과받는 관세를 현재 27.5%에서 10%로 인하할 것입니다. 또한, 영국은 미국산 에탄올에 대해 무관세 정책을 시행하고, 일정 할당량 내에서 미국 농산물을 무관세로 영국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비록 획기적인 진전을 이뤘지만, 주목할 만한 점은 미국이 이전에 여러 세계 무역 파트너에게 부과했던 10%의 '상호 관세' 정책이 계속 유지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트럼프는 이날 연설에서 이 관세 정책이 모든 국가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하며, 영국의 현재 10% 관세는 '기준선 중 가장 낮은' 수준이 있을 수 있다고 했고, 다른 국가와의 협상에서는 더 높은 관세 기준이 설정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백악관은 이번 협정이 트럼프 정부가 글로벌 무역 전략에서 취하는 '차별화된 협상' 전략의 일환이라고 강조하며, 목표는 양자 협상을 통해 이전의 다자 메커니즘을 차츰 대체하여 미국 제품이 세계무대에서 더 경쟁력 있는 시장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양국 모두 협정의 전망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표명했지만, 분석가는 핵심 내용이 여전히 협상 중에 있으며, 실제 실행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시장은 앞으로 더 많은 국가들이 영국처럼 미국과 유사한 개별 협정을 체결할지, 그리고 트럼프 정부가 '10% 기준 관세'를 외교 무역 협상의 새로운 기준으로 확산시킬 것인지 주시하고 있습니다.

상업 협력 Skype ENG상업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