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아르헨티나에서 논란이 된 법안이 통과되자 시위자들이 방화와 폭력 시위에 나섰다.
FTI 뉴스2025-07-27 05:52:19【외환 딜러】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트레이더는 다음을 참조합니다.,Global International Forex는 진짜인가요?,수요일, 아르헨티나 상원은 자유주의 성향의 대통령 하비에르 미레의 경제 개혁 계획의 핵심인 광범위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한편, 시위자들은 의회 밖 거리에서 불을 지르고 경찰과
수요일,아르헨티나에서논란이된법안이통과되자시위자들이방화와폭력시위에나섰다트레이더는 다음을 참조합니다. 아르헨티나 상원은 자유주의 성향의 대통령 하비에르 미레의 경제 개혁 계획의 핵심인 광범위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한편, 시위자들은 의회 밖 거리에서 불을 지르고 경찰과 충돌했습니다.
상원 의원들은 해당 법안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지만, 결국 빅토리아 비야루엘 부통령이 36대 36 동점을 깨고 찬성표를 던지면서 통과되었습니다.
마라톤 같은 토론 끝에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상원 의원들은 이제 국유 기업의 민영화와 투자 촉진을 위한 인센티브 제공을 목표로 한 법안의 개별 조항에 대해 투표할 예정입니다.
이 법안은 처음에 4월에 하원을 통과했지만, 상원의 수정 이후 다시 하원에서 재투표를 거칠 예정입니다.
비야루엘 부통령은 개혁을 지지하는 투표를 하며 "오늘날 두 개의 아르헨티나가 있습니다. 하나는 방화와 돌 던지기를 하며 민주적 실천을 논의하는 폭력적인 아르헨티나이며, 다른 하나는 그들이 투표한 변화를 큰 고통과 희생으로 기다리는 근로자 아르헨티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레 정부는 상하원 모두에서 소수 의석만을 차지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동맹의 지원을 얻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법안이 수정될 것을 알고 있었지만, 최소한 전체적인 통과를 원했습니다.
주요 좌파 페론주의 야당 그룹은 노동조합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기본" 법안에 반대 투표했고, 다른 재정 법안에 대한 투표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미레의 경제 개혁 계획은 300%에 가까운 높은 인플레이션 속에서 허덕이는 경제를 구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이 계획에는 공공 기업의 민영화, 대통령 특별 권한 부여, 그리고 투자 촉진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5)
관련 기사
- 애플, EU 앱스토어 규정 수정 수용
- 인도의 외환보유고 감소
- 호주 채권 수익률이 13개월 만에 최저치로 떨어지며 시장이 중앙은행의 예상과 반대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 한국 반도체 생산량 14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 AI 수요 둔화 조짐 나타나, 삼성 수익 예측치 미달
- 오늘 시장 초점: 홍콩 재정 차관이 인지세 인하가 근본적으로 주식시장을 살릴 수 없다고 지적함
- 러시아가 새로운 브릭스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 것을 제안하며, 이는 달러 의존도를 줄이고 글로벌 변화를 촉진하려는 시도를 의미합니다.
- 9월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예상을 상회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의 완화 속도가 더디게 진행되면서 미 연방준비제도(Fed)의 통화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유럽중앙은행 이사회 위원 나겔은 인플레이션이 아직 2% 목표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 중앙은행은 금리 인하를 서둘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 브라질 법원이 BHP의 Samarco 채무 재구조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 물가 상승 압력이 완화됨에 따라 캐나다 중앙은행은 이번 주 수요일에 다시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자동 가입 및 타깃 데이트 펀드는 미국의 은퇴 저축 증가를 촉진한다.
트럼프 당선 시 연준의 금리 인하 중단 가능성, JP모건 전략가 "최종 경고" 발령
미국 법무부,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위해 외국의 민감 데이터 접근 제한하는 새 규정 추진
중국 9월 수출 증가율이 5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하며, 글로벌 수요 부진이 경제 성장을 저해하고 있다.
일본은행 전 이사의 중앙은행 향후 동향 분석: 적어도 9월 이전에는 금리 인상이 없을 것
유럽중앙은행 이사회 위원 나겔은 인플레이션이 아직 2% 목표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 중앙은행은 금리 인하를 서둘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독일 연합 정부가 구조적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경제 회복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
9월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예상을 상회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의 완화 속도가 더디게 진행되면서 미 연방준비제도(Fed)의 통화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