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전임 책임자가 광범위한 성희롱 및 기타 부적절한 행동을 저질렀으며, 골드스미스 로메로가 FDIC 의장직을 맡게 됩니다.
FTI 뉴스2025-10-22 10:08:12【외환 중개인】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국제 외환 플랫폼이란?,후이위안 외환은 공식 플랫폼인가요?,백악관은 시장 감독관 크리스티 골드스미스 로메로를 연방예금보험공사(FDIC) 의장으로 지명할 예정이며, 그녀의 첫 번째 청문회는 7월 8일 그 주에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식통이
백악관은 시장 감독관 크리스티 골드스미스 로메로를 연방예금보험공사(FDIC) 의장으로 지명할 예정이며,전임책임자가광범위한성희롱및기타부적절한행동을저질렀으며골드스미스로메로가FDIC의장직을맡게됩니다국제 외환 플랫폼이란? 그녀의 첫 번째 청문회는 7월 8일 그 주에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식통이 수요일에 밝혔다.
골드스미스 로메로는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의 민주당 위원으로, 폭넓은 성희롱 및 기타 부적절한 행동이 발견된 후 물러난 마틴 그렌버그를 대신할 것이다.
백악관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규제 의제를 추진하기 위해 이 직책을 빠르게 채우려 하고 있으며, 대통령 선거 전 6개월 동안 주요 은행의 자본 증가를 촉진할 예정이다.
정부 관계자들이 신속한 추진을 희망한다고 밝혔지만, 백악관과 FDIC 지명 절차를 추진하는 민주당 상원 은행위원회 의장 셰로드 브라운은 아직 예상 청문회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다.
또 다른 민주당 CFTC 위원인 크리스틴 존슨도 FDIC 의장 후보로 거론되었으며, 그녀는 재무부 금융기관 차관보로 동시에 지명될 예정이라고 소식통이 전했다.
백악관은 논평을 거부했다. 브라운, 재무부 및 FDIC 대변인은 업무 시간 외에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으며, CFTC 대변인도 논평을 거부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존슨의 청문회는 골드스미스 로메로의 청문회와 동시에 진행될 것이다. 그렌버그가 지난달 정치적 압력으로 인해 사임하기 전, 존슨은 이미 재무부 역할에 배정되어 있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4)
관련 기사
- 외국 자본, 일본 주식 시장으로 급류처럼 유입되다
- 한국은행은 외환시장 개입 여부를 논의 중이며, 원화는 달러 대비 빠르게 평가절하되고 있습니다.
- 중국 중앙은행은 주요 금리를 변경하지 않고 적절한 유동성 회수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호주 중앙은행은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하며, 추후 금리 인상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 엔화 가치 상승과 채권 시장 변동 동시 발생
- 중국 중앙은행은 주요 금리를 변경하지 않고 적절한 유동성 회수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볼티모어 다리 붕괴 조각이 모두 정리되어 해상 운송이 완전히 재개되었습니다.
- 남아프리카공화국 선거의 초기 결과가 발표되기 시작했으며, ANC가 처음으로 다수당 지위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
- 사상 최대 규모의 '세 마녀의 날'이 PCE 데이터와 겹치면서 미 증시는 다시 한번 변동성 시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인도 대선의 결과가 불투명한 가운데, 주식 시장이 크게 하락하여 시장의 비관적인 전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파월 연설, 금리 인하 기대감 촉진
토착 전통 VS 경제 발전, 인도네시아는 대규모 열대우림을 정리하여 오일팜을 재배할 계획입니다.
브라질은 희토류 산업에 대규모 투자를 하여 독립적인 희토류 공급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국은행 총재, 금리 동결 발표, 연말 전 금리 인하 시사
경제학자들은 미래의 금값 상승을 전망합니다.
캐나다 금리 인하 후 주식과 채권이 모두 상승하였으며, 향후 또 다시 금리 인하가 예상됩니다.
모건 스탠리는 캐나다 중앙은행이 올해 안에 추가로 세 번 더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프랑스 중앙은행 총재는 미국을 비난하며 바젤 Ⅲ 규칙의 시행이 너무 지연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