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독일 저소득 가정의 임대료 부담이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한부모 가정과 독신자가 큰 영향을 받고 있다.
FTI 뉴스2025-07-27 09:53:47【외환 딜러 리뷰】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금융 외환 차익거래는 사실인가 거짓인가,세계 유명 외환 딜러,최근 독일 경제연구소(DIW)의 연구에 따르면, 독일의 저소득 가구는 급등하는 임대료로 인해 점점 더 큰 압박을 받고 있으며, 특히 한부모 가정과 1인 가구가 가장 큰 타격을 받고
최근 독일 경제연구소(DIW)의 연구에 따르면,독일저소득가정의임대료부담이급증하고있으며특히한부모가정과독신자가큰영향을받고있다금융 외환 차익거래는 사실인가 거짓인가 독일의 저소득 가구는 급등하는 임대료로 인해 점점 더 큰 압박을 받고 있으며, 특히 한부모 가정과 1인 가구가 가장 큰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 계층은 소득 대비 임대료 비율이 부유한 가구보다 훨씬 높아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2021년 데이터에 따르면, 소득 하위 20% 계층은 평균적으로 소득의 3분의 1 이상을 임대료로 지출한 반면, 가장 부유한 계층은 5분의 1만 지출했습니다.
지난 10년간 독일 전역의 임대료는 50% 상승했으며, 대도시에서는 이 상승 폭이 70%에 달했습니다. 독일 정부는 주택 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매년 40만 채의 아파트를 건설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지만, 실제 건설 수는 목표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2022년 독일은 294,400채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데 그쳤습니다.
게다가 주택 지출에 대한 가계 비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소득의 40% 이상을 임대료에 지출하는 가구의 비율이 이전의 5%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자율 상승과 건축 비용 증가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수요는 줄어들지 않았으며, 임대 시장의 압박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베를린 시 정부는 2020년에 임대료 상한 정책을 시행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도의 임대료는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7년 동안 40% 올랐습니다. 그러나 이 정책은 독일 최고 법원에 의해 위헌으로 판결되었습니다. DIW 연구는 저소득 계층에 대한 특별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고, 사회 주택 건설을 대폭 추진하여 현재의 임대 시장 위기를 완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
관련 기사
- 머스크: Grok는 대부분의 분야에서 초인간적이다.
- 미국 주식은 6일 연속 상승했으며, 금리 인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기술주는 상승 주도, 미 증시 혼조세
- 网传让江疏影爆仓的雪球产品是什么?雪球产品原理解析
- 호주와 유럽연합이 손잡고, 자유 무역 협상을 다시 시작했다.
- 库克透露苹果头显产品Vision Pro将在年内登录中国市场
- 게임 산업에 대한 한 장의 의견서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까? 게임 섹터의 전망을 간략히 분석합니다.
- 넷이즈와 블리자드가 다시 손을 잡나? 게임 부문은 언제 다시 활기를 찾을까요?
- 美墨加争端解决小组即将启动,墨西哥坚守原则
- 중신건투와 중금 중에서究竟 누가 더 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