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연준, 긴축적 입장 유지, 인플레이션 압력이 정책 주도 요인

FTI 뉴스2025-07-27 00:32:20【외환 딜러】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bfs,스왑 딜러,트럼프 정부의 관세 정책이 일으키는 인플레이션 위험에도 불구하고, 연방준비제도(Fed)는 물가상승 문제에 우선하여 예방적 금리 인하보다는 현상유지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실업

2025.4.10  美联储

트럼프 정부의 관세 정책이 일으키는 인플레이션 위험에도 불구하고, 연방준비제도(Fed)는 물가상승 문제에 우선하여 예방적 금리 인하보다는 현상유지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실업률이 현저히 상승하지 않는 한 현재의 통화 정책을 변경할 가능성은 낮다고 명확히 밝혔습니다. 이러한 입장은 주로 인플레이션 상승 위험에 영향을 받으며, 연준은 단기 관세로 인한 인플레이션 문제의 장기화 추세로의 전환을 피하고자 합니다.

현재 연준의 관점에서는 관세가 단기간 상품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수 있으나 그 영향은 오래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 둔화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연준은 경제가 현저히 악화되기 전까지 과도한 개입을 피하기 위해 현행 금리 정책을 유지할 방향입니다. 연준은 인플레이션 기대의 안정성에 주목하며, 관세 관련 가격 쇼크가 금리 조정의 어려움을 가중시킬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연준, 긴축적 입장 유지, 인플레이션 압력이 정책 주도 요인

미국 노동 시장이 상대적으로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이 연준의 목표를 초과해 금리 인하 여력이 제한적입니다. 현재의 고용 시장 안정성은 경기가 현저히 악화되지 않았을 때 연준이 대기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뒷받침합니다. 연준은 경제 및 인플레이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상황이 더욱 명확해질 때 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상품 인플레이션이 상승했지만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가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어 연준은 급격한 정책 변화를 꺼리고 있습니다. 실업률이 크게 상승하거나 대규모 해고가 발생하면 연준이 정책 입장을 재고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큰 경제 악화가 일어나지 않는 한 연준은 향후 몇 개월 간 현재 금리를 유지할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의 경제 환경에서 연준은 정책의 안정을 선호하며, 인플레이션 제어에 영향이 없도록 하고자 합니다. 금리 인하 결정은 인플레이션 목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하며, 과도한 완화는 연준의 가격 안정 관리 신뢰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商务合作 Skype ENG商务合作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