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인도의 새 정부는 중앙은행의 250억 달러 수표를 받을 예정이며, 용도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FTI 뉴스2025-07-26 23:59:20【외환 중개인】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플랫폼 허점에 속았습니다.,외환 위험 관리,인도 신정부는 중앙은행으로부터 250억 달러의 수표를 받을 예정인데, 이는 정부가 지출을 늘리거나 재정적자를 빠르게 줄일 수 있게 하며, 투자가들이 환영할 만한 결과를 낳을 것입니
인도 신정부는 중앙은행으로부터 250억 달러의 수표를 받을 예정인데,인도의새정부는중앙은행의억달러수표를받을예정이며용도는아직결정되지않았습니다플랫폼 허점에 속았습니다. 이는 정부가 지출을 늘리거나 재정적자를 빠르게 줄일 수 있게 하며, 투자가들이 환영할 만한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수요일, 인도 준비은행(RBI)은 정부에 2조 1천억 루피의 배당금을 이전한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뉴델리와 시장 기대치의 두 배가 넘는 숫자로, 채권 수익률 하락과 주식 시장 상승을 초래했습니다.
Citi Research의 사미란 차크라보르티는 이 잉여 자금이 다음 정부가 현재 선거가 끝난 후 재정 적자를 GDP의 0.3%로 줄이거나 인프라 지출 또는 "포퓰리즘" 자극책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차크라보르티는 "채권 시장은 정부가 적자를 줄이는 경로를 선택하기 원할 수 있고, 주식 시장은 정부가 지출을 늘리기를 더 좋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선거 활동에서 야당인 국회당은 매년 빈곤 여성과 실업 청년에게 10만 루피(1202.07 달러)의 현금 보조금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당의 대표적인 후보인 라훌 간디는 농부들의 부채를 탕감하는 것도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인도인민당(BJP)의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새로운 주요 복지 정책을 약속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Barclays의 경제학자 슈레야 소다니는 "RBI 배당금 수입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BJP에 의해 이끌어진다면 예산에서 더 많은 포퓰리즘적 지출을 선택할 것이라고는 의심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거 연도에도 불구하고, 현 정부는 포퓰리즘적 지출에 기울어지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대선 직전의 마지막 예산에서는, BJP가 이끄는 정부가 빈곤 사업에 수조 루피를 쓰겠다는 유혹을 뿌리치고 인프라 지출을 11조 1천억 루피로 증가시켰으며, 이는 2019년의 세 배를 넘는 수치입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
관련 기사
- 골드만 삭스는 중동 정세의 악화가 에너지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다고 경고했다.
- FDIC 신임 의장은 금융 범죄와 월스트리트 은행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호주 1분기 GDP 예상보다 낮아, 높은 인플레이션과 금리로 경제 냉각
- 연방준비제도는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했지만, 매파적 입장은 연내 금리가 하락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 유가 변동, 금의 안전 자산 가치 상승
- 미국의 제재로 러시아가 달러와 유로 거래를 중단하게 되면서 루블 환율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 미국의 조기 금리 인하 기대감이 크게 증가하면서, 달러가 유로와 파운드 대비 큰 폭으로 하락했다.
- 무디스는 프랑스의 신용 등급이 위기 상태에 있으며, 부정적 평가로 하락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비트코인은 3개월 동안 횡보하며 연말 새로운 모멘텀을 시장이 기대하고 있다.
- 디즈니는 플로리다 주지사와 합의에 도달하여 앞으로 계속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엔비디아 시가총액 4조 위안 돌파
중미와 남미를 강타한 폭우로 여러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인공지능은 광범위하게 가짜 뉴스를 만들고 있으며, 구글과 OpenAI는 새로운 형태의 뉴스 도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영국 인플레이션 증가율이 3년 만에 처음으로 목표 수준으로 떨어지며 금리 인하 기대가 고무되고 있다
香港与中国内地交流重燃:透过春季活动探索未来的潜力
미국 국가 기상청 지역 분소에서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첫 열대 폭풍이 이미 형성되어 홍수를 야기할 것입니다.
한국은행 총재, 금리 동결 발표, 연말 전 금리 인하 시사
독일 연방 세수는 전년 대비 2.6% 증가했으며, 올해 경제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