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한국 경제의 편안한 시기가 곧 끝나고 경제 성장은 정체에 가까워질 것이다.
FTI 뉴스2025-07-27 11:17:31【외환 권리 보호】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메타트레이더4 다운로드 및 설치,일반 국내 10위안 소액 외환 플랫폼,지난 1년여 동안의 적절한 확장 후, 한국 경제 성장률은 지난 분기에 거의 정체 상태에 접어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출이 강세를 보였지만, 높은 대출 비용이 국내 수요를 억제한
지난 1년여 동안의 적절한 확장 후,한국경제의편안한시기가곧끝나고경제성장은정체에가까워질것이다메타트레이더4 다운로드 및 설치 한국 경제 성장률은 지난 분기에 거의 정체 상태에 접어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출이 강세를 보였지만, 높은 대출 비용이 국내 수요를 억제한 결과입니다. 이는 로이터 통신이 경제학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입니다.
21명의 경제학자 중위 예측에 따르면, 수출 주도의 경제는 2분기에 전분기 대비 계절 조정된 0.1%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1분기의 1.3% 성장률에 비해 현저히 둔화된 것입니다.
이중 7명의 경제학자는 경제가 축소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2명은 경제가 정체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중위 예측이 실현될 경우, 이는 2022년 말 이후 가장 느린 성장률이 될 것입니다.
연간 기초에서 국내 총생산(GDP)은 2.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25명의 경제학자를 대상으로 한 중위 예측입니다. 1분기의 성장률은 3.3%였습니다.
데이터는 7월 25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ANZ 경제학자 크리스탈 탄은 "우리는 2024년 1분기 강력한 확장 이후 GDP 데이터가 성장이 정체되었음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빈도 데이터는 수출과 제조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는 국내 수요의 부진으로 상쇄될 수 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COVID-19 팬데믹 이후 재개방한 이래, 아시아 4대 경제국의 성장은 주로 수출에 의존했으며, 소비자는 높은 대출 비용에 직면하여 국내 수요는 저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 가계의 부채 수준은 전 세계에서 상위권에 속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2898)
관련 기사
- 日本7月出口首次下滑,中国等关键市场疲软加剧全球经济担忧
- 중국 7월 비제조업 성장 둔화, PMI 지수 현저히 하락
- 보잉은 최근 미국 법무부의 기소를 앞두고 있으며, 곧 중국으로의 항공기 인도가 재개될 예정이다.
- 골드만 삭스는 투자 전망을 분석하며 8월에는 자금 유입이 둔화되고 유출로 전환될 것이라고 밝혔다.
- 土耳其大幅加息后,外国投资者考虑重返该国市场
- S&P 500와 나스닥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고,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기대가 높아졌다.
- 일본 6월 수출 증가율이 6개월 만에 최저 수준으로 둔화되었으며, 5월에 비해 60% 이상 하락했습니다.
- 중국의 소형 공장 수출이 신기록을 세웠으며, 국내 수요 저하로 인해 전체 검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 머스크: Grok는 대부분의 분야에서 초인간적이다.
- 미국에 곧 폭염이 닥칠 예정이며, 많은 관광객들이 피서를 위해 여행을 떠나기 시작하고 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호주 중앙은행은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하며, 추후 금리 인상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은 자신이 가장 적격자라며 대선 출마를 재확인했다。
UBS는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금리 인하 사이클에 진입했으며, 진행 중인 전 세계 디플레이션이 간과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인도네시아는 학생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이는 정부 지출의 증가로 인해 부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
테슬라, 인도 시장에 공식 진출
텍사스주, 열대 폭풍으로 대규모 정전 발생, 극심한 고온 속 산불 위험 증가
언론은 유럽연합이 중국의 저가 상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할 계획이며, 기존의 면세 정책을 취소할 것이라고 폭로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베네수엘라에 경고하며 제재를 고려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