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A주 대형주와 소형주의 주가가 분화되고 있으며, 은행주는 신기록을 세우며 상승을 이끌고, 기술주는 대체로 조정되어 자금 흐름에 분기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FTI 뉴스2025-07-27 05:59:58【외환 딜러 리뷰】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블랙 플랫폼,홍콩 외환 회사,12월 23일 점심 종가, A주 시장은 극심한 분화 구도를 유지하였으며, 상하이 지수는 3,374.99포인트로 0.21% 상승하였고, 선전성분지수는 10,619.52포인트로 0.2

12월 23일 점심 종가, A주 시장은 극심한 분화 구도를 유지하였으며, 상하이 지수는 3,374.99포인트로 0.21% 상승하였고, 선전성분지수는 10,619.52포인트로 0.25% 하락하였으며, 창업판 지수는 2,205.26포인트로 0.2% 하락했습니다. 장내 상황에서 은행주가 강세를 보이며 상승을 주도하였고, 공상은행, 건설은행, 농업은행 등 개별 주식은 최근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기초 시설과 전력 부문도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고, 인조 다이아몬드 관련 주식은 활발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이에 대비되는 것은 AI 응용,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소비 전자 및 반도체 등 기술주 부문이 전반적으로 조정을 보였으며, 휴머노이드 로봇 부문은 큰 폭으로 하락하여 개별 주식의 성과가 분명히 분화되었습니다.
자금 흐름의 분화 현상
주요 자금 흐름을 보면, 은행, 공공 유틸리티 및 전력 설비 부문에 대량의 자금이 유입되었으며, 각각 13.48억 위안, 9.66억 위안 및 9.35억 위안의 순유입을 기록했습니다. 개별 주식에서는 루샤오 과기, 실익달, 루이스콘다의 성과가 두드러졌으며 자금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반면, 미디어, 컴퓨터 및 전자 부문은 매도 압박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주얼 차이나는 12.17억 위안의 순유출을 기록했으며, 중흥 통신과 캄브리지 또한 각각 10.2억 위안과 6.62억 위안의 순유출을 보이며 주요 매도 대상이 되었습니다.
시장이 미래 전망
현재 시장 스타일 전환은 아직 불분명하며, 대형주는 방어적 부문의 견인력에 따라 안정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반면, 소형 기술주의 조정 압력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오후 거래가 시작되면서 투자자들은 자금 흐름의 추가 변화를 주시해야 하며, 특히 방어적 부문의 지속성과 기술주가 조정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능성 여부가 당일 시장의 전체적인 흐름을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552)
관련 기사
- Coinbase联合多方共同面对SEC,争取加密货币监管明确性
- DeepSeek 다운로드량 세계 1위, 인도 사용자가 가장 많음
- 일본 경제 성장, 여러 도전에 직면하다
- 젤렌스키, 회담 추구... 머스크: 중요한 것은 행동
- 오늘 시장 초점: 바이든, 1,050억 달러 규모의 군사 지원 방안 모색
- UBS: AI 개념주는 여전히 상승 여지가 있다
- 관세가 발효되면서 미국 농산물과 소비재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 젤렌스키, 나토 가입하면 사임 고려할 수도 있다고 언급
- 央行行长们“不安”的乐观情绪
- 미국과 러시아가 협상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으며, 미국 측은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완화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商务部:中澳贸易关系改善,中方将取消对澳大利亚大麦的关税
러시아와 미국 대통령이 전화 회담을 통해 러시아
비트코인이 다시 10만 달러를 돌파하고, 금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트럼프와 머스크가 정부 개혁을 추진하면서 수백 명이 해고되다
호주는 전국 최저 임금을 인플레이션에 맞추기 위해 약 4%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트럼프와 머스크가 정부 개혁을 추진하면서 수백 명이 해고되다
캐나다는 트럼프 관세에 대한 대응으로 석유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지지하며, 82%의 국민이 세금 인상에 찬성합니다.
젤렌스키, 나토 가입하면 사임 고려할 수도 있다고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