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아르헨티나는 중앙은행의 재정 흑자 중 일부를 사용해 만기 채권 이자를 상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FTI 뉴스2025-10-22 02:56:08【외환 딜러 리뷰】0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브로커 트레이더,Swissquote 외환 플랫폼은 정식인가요?,아르헨티나 경제부는 2025년 1월 만기 'Globales'와 'Bonares' 채권의 전 이자를 지급하기 위해 중앙은행에서 15억 달러 이상을
아르헨티나 경제부는 2025년 1월 만기 'Globales'와 'Bonares' 채권의 전 이자를 지급하기 위해 중앙은행에서 15억 달러 이상을 구입할 것이라고 일요일에 발표했습니다.
경제부는 성명을 통해 이번 조작이 상반기에 달성된 재정 흑자의 일부를 사용할 것이며,아르헨티나는중앙은행의재정흑자중일부를사용해만기채권이자를상환할것이라고발표했습니다브로커 트레이더 5월까지 누적된 재정 흑자는 2.3조 아르헨티나 페소(약 25억 달러)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경제부는 이 15.28억 달러가 뉴욕 은행의 신탁 계좌에 입금될 것이며, 이 채권의 이자 지급에만 사용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발표는 자유주의 대통령 하비에르 밀레이 정부가 거의 300%에 달하는 연간 인플레이션에 대응하기 위해 통화 기초 확대를 중단하는 계획을 제안한 다음 날 나온 것입니다.
밀레이는 자유 시장 경제학자로서 취임 후 가끔 고통스러운 긴축 정책을 도입하고 국가 지출을 삭감하며, 고갈된 외환 보유고를 재건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밀레이 정부 초기 몇 달 동안 중앙은행은 달러를 대규모로 구입했습니다. 은행은 채권자에게 상환하기 위해 달러가 필요합니다.
여러 해의 위기 후 경제 및 금융 안정의 회복은 준비금 축적에 달려 있으며, 이는 또한 비즈니스와 무역을 방해하는 엄격한 통화 통제를 해제하겠다는 정부 약속을 이행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27)
관련 기사
- 安联推出16亿美元基金,掀起私人信贷投资新浪潮
- 연방준비은행 데일리, 연내 두 차례 금리 인하 예상
- 조사 결과: 관세가 미국의 부채 부담을 가중시킴
- 뉴질랜드의 인플레이션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완만하다.
- 미국 국채 수익률 하락세 멈추고 반등.
- 가토 카쓰노부는 국채의 안정적인 발행을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 파월: 관세 압력이 곧 나타날 수 있으며, 연준은 당분간 금리를 동결할 방침이다.
- 한국의 6월 수출이 반등할 것으로 기대되지만, 관세에 대한 우려가 전망을 가로막고 있다.
- Clyptaex의 최신 사기 폭로: 동일 팀이 여러 플랫폼을 조작하여 대만 투자자를 순차적으로 수탈
- 한국, 미국 관세 동향에 대비 태세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