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트럼프 행정부는 신용카드 연체료 상한선을 철폐할 것을 요구했다.

FTI 뉴스2025-07-27 09:50:04【외환 딜러 리뷰】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거래를 실행하는 회사,Forex Group 공식 웹사이트 mt4,4월 14일, 트럼프 대통령이 이끄는 정부는 연방 법원에 미국 소비자 금융 보호국(CFPB)이 제정한 신용카드 연체료 상한에 대한 새로운 규정을 철회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정부는

11.11  트럼프

4월 14일, 트럼프 대통령이 이끄는 정부는 연방 법원에 미국 소비자 금융 보호국(CFPB)이 제정한 신용카드 연체료 상한에 대한 새로운 규정을 철회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정부는 이 규정이 법률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상업 및 은행 단체와 동의했습니다. 이 규정에 따르면, 카드 발행 기관은 실제 비용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는 한, 연체료 상한을 8달러로 설정해야 합니다.

트럼프 정부는 소송을 제기한 상업 단체와 협력하여 텍사스 연방법원에 관련 서류를 제출했으며, 포트워스 연방 지방법원 판사 마크 피트먼에게 연체료 규정을 종료하라는 최종 판결을 요청했습니다. 피트먼 판사는 이전에 CFPB가 이 규정을 시행하는 것을 차단했으며, 이 규정은 민주당 대통령 바이든의 "불필요한 수수료" 억제 노력의 일환입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신용카드 연체료 상한선을 철폐할 것을 요구했다.

트럼프 정부는 이전에 CFPB 해체를 시도했으나, 법원의 일부 저지로 실패했습니다. 연방 항소 법원은 정부가 CFPB 직원을 감축할 수는 있지만, 기관 자체를 완전히 해체할 수는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CFPB는 설립 이후로, 책임성 부족과 금융 회사에 대한 소송을 통해 권한을 넘어서고 있다는 이유로 공화당의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CFPB의 원래 규정에 따르면, 100만 이상의 활성 계정을 가진 카드 발행 기관은 실제 비용을 초과하는 것을 증명하지 않는 한, 연체료를 8달러 이하로 설정해야 합니다. 피트먼 판사는 작년 12월, 이 규정이 2009년 "신용카드 책임성과 공개법"을 위반한다고 판결했으며, 이 법은 과도한 수수료를 제한하지만, 카드 발행 기관이 계약을 위반한 고객에 대해 "벌칙"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번 소송과 트럼프 정부의 개입은 CFPB의 규제 권한과 수수료 규정에 대한 논쟁이 더욱 격화될 것을 나타냅니다.

상업적 협력 Skype ENG상업적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