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바이든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와 새로운 안보 협정을 체결하여 우크라이나에 대한 자금과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FTI 뉴스2025-10-21 09:38:57【외환 중개인】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으로 정말 돈을 벌 수 있을까요?,외환 플랫폼 출금 규칙,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은 목요일에 우크라이나와 새로운 안전 협정을 체결할 예정이며,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장기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 발표는 그가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G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은 목요일에 우크라이나와 새로운 안전 협정을 체결할 예정이며,바이든대통령이우크라이나와새로운안보협정을체결하여우크라이나에대한자금과지원을계속제공할것입니다외환으로 정말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장기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 발표는 그가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G7 정상들 회의 중에 이루어졌으며, 미국의 고위 관계자가 이를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에 이탈리아로 출발하여,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러시아에 대한 압박을 강화함과 동시에, 모스크바를 지지하고 산업 과잉 생산 문제로 중국을 압박할 예정입니다.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제이크 설리번은 에어포스원에서 기자들에게 이번 협정이 “특히 방위와 안보 분야에서 우리의 지원이 오랫동안 지속될 것”임을 명확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협정에 서명함으로써, 우리는 러시아에게 우리의 결의를 알리는 신호를 보냅니다. 만약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연합이 약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는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설리번은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15개국이 자체 안전 협정을 체결했으며, 이는 우크라이나의 "방위 억지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미국의 협정에는 미국 의회와 협력하여 우크라이나에 자금을 계속 제공할 약속이 포함되지만, 미군 지상군의 우크라이나 배치를 약속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설리번은 덧붙였습니다.
백악관은 이전에 바이든이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와 다시 만날 것이며 공동 기자회견을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미국은 바이든이 세 번째 임기 취임을 맹세한 인도의 나렌드라 모디 총리도 만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인도는 모디의 정상회담 참석을 공식 확인할 예정입니다.
G7 정상들은 정상회담 동안 국내에서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하면서도, 세계의 가장 긴급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5)
관련 기사
- 위창 주식 130억 폭락, 주주들은 언제쯤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을까?
- 미국 달걀 부족이 심화되면서 트럼프는 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한 새로운 대책을 추진합니다.
- 트럼프 관세로 인한 구리 시장의 공포: 미국 구리 할증료 사상 최고치 기록
- 우크라이나는 난방 시즌의 에너지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천연가스 수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위안화 중간 가격 소폭 상향 조정
- 트럼프 국회 연설에 민주당 항의, 현장 대립 격화
- 마이크로소프트, 마요라나 1 양자 칩과 AI 게임 도구 Muse 출시
- 트럼프의 '가자 지구 점령' 발언에 전 세계가 비난, 팔레스타인은 강력히 반대합니다.
- 한미가 조선 협력을 추진하며 산업 연계와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 미국은 조류 인플루엔자 영향을 극복하기 위해 계란 수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미국 달러, 아침 시장서 변동성... 인플레이션에 주목
테슬라의 유럽 판매량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으며, 일론 머스크의 정치적 입장이 그 원인일 수 있습니다.
미국 국무장관 루비오, 파나마 방문... 이민 및 운하 문제에 집중
젤렌스키가 영국을 방문하여 영국과 우크라이나가 22억 파운드 규모의 방위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PPI 상승, 달러는 이동 평균선에서 안정세
트럼프 특사: 미국은 우크라이나가 연말까지 선거를 실시하기를 희망한다
트럼프, "미국을 더 비싸게 만들었다"는 비판에 직면, 백악관 변호 대응
로스앤젤레스 대화재 진압, 막대한 피해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