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반이민 정책으로 실업률 감소, 연준은 계속 관망
FTI 뉴스2025-07-27 09:38:20【외환 중개인】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위안화 외환,세계 선도 외환 플랫폼,민간 부문 고용 둔화, 하지만 실업률 하락7월 4일, 모건스탠리가 최신 보고서를 통해 미국 6월 비농업 신규 고용이 14만 7천 명으로 시장 예측치인 10만 6천 명을 초과했으나,

민간 부문 고용 둔화, 하지만 실업률 하락
7월 4일, 모건스탠리가 최신 보고서를 통해 미국 6월 비농업 신규 고용이 14만 7천 명으로 시장 예측치인 10만 6천 명을 초과했으나, 민간 부문 고용은 7만 4천 명 증가에 그쳐, 이전 3개월 평균 12만 8천 명보다 낮았다고 밝혔습니다. 실업률은 4.24%에서 4.12%로 하락했는데, 이는 고용 기회 증가 때문이 아니라 노동 참여율이 감소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모건스탠리는 미국 노동 시장이 "상반된 듯한" 상황에 처했다고 분석합니다. 민간 부문 고용이 둔화된 반면, 이민 정책이 강화되면서 노동 공급 감소로 인해 노동 시장이 오히려 더 긴장될 수 있습니다.
이민 정책이 노동 공급 및 참여율에 미치는 영향
보고서는 이민 제한 정책이 노동 시장에 이중 영향을 미친다고 지적합니다.
고용 균형점 하락: 실업률 안정 유지를 위한 월간 신규 고용 필요한 인원인 고용 균형점이 작년 21만 명에서 올해 14만 명으로 하락했으며, 하반기에는 추방 조치가 가속화됨에 따라 7만 명으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동 참여율 억제: 이민 집행이 강화되면서 외국인 노동자의 참여 의지가 약화되어 노동 참여율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이민 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미국의 저숙련 노동력 공급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이는 실업률 하락을 지지하지만 전체 노동 시장의 탄력을 제한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연준, 관망 기조를 유지할 가능성
6월 미국 평균 시급이 전월 대비 0.2% 상승하였고, 전년 동기 대비 상승률은 3.8%에서 3.7%로 둔화되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현재 총체적 임금이 연간화 5.1%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나, 이는 단기적으로 소비 지출을 지지할 수 있지만 관세로 인한 인플레이션이 실제 구매력을 잠식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모건스탠리는 현재 환경에서 다음을 예측합니다:
- 노동 시장은 둔화되었지만, 뚜렷한 이완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 실업률은 낮은 수준을 유지하며, 2024년 3분기 이래 평균 4.15%로 6월 수치에 근접합니다.
- 연준은 관세로 인한 인플레이션 상승이 실제 소비 능력을 침식하는지 관찰할 것입니다.
따라서 모건스탠리는 현재 데이터가 연준의 7월 금리 인하를 지지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재확인하며, 연준이 관망 기조를 유지하면서 관세와 인플레이션 관련 추가적인 데이터 지침을 기다린 후 정책 조정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83)
관련 기사
- 백악관, 관세 금지 명령 동결 모색
- 交易纪律是交易者在金融市场进行交易时必须遵守的一系列规则和原则
- 【5.16 매일 조간】
- 特朗普承诺当选后将提高对华关税,宁可自损一千也要伤敌八百
- 입국 관광이 일본 서비스업의 빠른 확장을 촉진합니다.
- UiPath는 1분기 실적을 발표했으며, 경영진 교체로 인해 주가가 31% 이상 급락했습니다.
- 【2024.5.7每日早盘】
- 아마존은 AI 산업에 계속해서 집중하며, 스타트업인 허깅 페이스와 심도 있는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 영국 실업률이 크게 상승하고, 노동 시장이 냉각되고 있습니다.
- 马斯克将在四月底访问印度,或将宣布建厂计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