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테슬라 주주들, 머스크의 천문학적 급여에 대해 대립, 공식 투표 6월 13일 예정
FTI 뉴스2025-07-27 10:36:42【외환 딜러 리뷰】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채권 외환 거래 플랫폼,외환 투자로 수익 창출 방법,블룸버그가 월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장기간 테슬라 주식을 보유한 스코틀랜드의 펀드 관리 회사 베일리 기포드가 일론 머스크를 지원할 계획이며, 그의 560억 달러 보상 안건에 찬
블룸버그가 월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테슬라주주들머스크의천문학적급여에대해대립공식투표월일예정채권 외환 거래 플랫폼 장기간 테슬라 주식을 보유한 스코틀랜드의 펀드 관리 회사 베일리 기포드가 일론 머스크를 지원할 계획이며, 그의 560억 달러 보상 안건에 찬성 투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식통은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주주들은 6월 13일에 머스크의 보상 안건에 대해 투표할 예정입니다. 이 안건은 2018년에 승인되었지만, 이후 델라웨어 주 판사에 의해 뒤집히고 무효로 선언되었기 때문에 테슬라는 재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머스크는 이미 베일리 기포드의 지지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10년 이상 테슬라 주식을 보유해왔으며, 한때 테슬라의 두 번째로 큰 주주였습니다. 이후 지분 비율을 0.5%로 줄였다고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머스크는 2018년에 설정된 높은 목표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베일리 기포드는 이 문제에 대해 블룸버그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머스크의 560억 달러 보상 안건을 지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관 주주 서비스 회사는 주주들에게 이 보상 안건에 반대 투표할 것을 권고했으며, 노르웨이 주권 국부 펀드인 Norges Bank Investment Management도 지난주에 반대 투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edbush는 최근 보고서에서 이 보상 안건 논란이 테슬라 주식에 많은 부담을 주고 있지만, 이 안건이 승인되면 이 "방해 요소"를 제거하는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중국에서 치열한 경쟁과 전기차 판매 둔화로 인해 테슬라의 수요에 대해 의구심을 품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2)
관련 기사
- 拜登政府继续鼓吹《通胀削减法案》
- 유가 변동, 금의 안전 자산 가치 상승
- 금 가격, 인플레이션과 정전 논의 속에서 진동
- 구글, 미국 정부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예정
- 오늘 시장 분석: 미국 9월 CPI 동기 대비 세 달 연속 반등
- 씨티은행, 금 가격 전망 상향 조정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부정적 전망
- 트럼프가 베트남과 관세 협정을 체결했다고 발표
- 정부는 7월에 대미 관세 조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이 7만 달러에 근접하며, ETF가 24억 달러를 끌어모아 시장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 도쿄의 인플레이션이 선거 전 완화되면서, 정책 개입이 효과를 발휘하여 일본 정부에 여유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