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UBS는 2024년 MSCI 글로벌 지수 전망치를 상향 조정하며 현재 글로벌 시장에 상당한 상승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했다.
FTI 뉴스2025-07-27 10:33:50【외환 딜러 문의】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미국 최대 외환 딜러,트레이더,UBS는 화요일에 2024년 말 MSCI 세계 지수(AC)에 대한 예측을 800포인트에서 830포인트로 상향 조정했으며, 이는 주식 시장의 위험 선호도 개선, 인공지능에 대한 낙관
UBS는 화요일에 2024년 말 MSCI 세계 지수(AC)에 대한 예측을 800포인트에서 830포인트로 상향 조정했으며,는년MSCI글로벌지수전망치를상향조정하며현재글로벌시장에상당한상승잠재력이있다고판단했다미국 최대 외환 딜러 이는 주식 시장의 위험 선호도 개선, 인공지능에 대한 낙관적 태도, 미국 임금 상승 둔화 가능성 등을 이유로 들었다.
이 증권회사의 현재 예측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벤치마크 지수(전 세계 주식 시장의 전체 성과를 측정하는 지수)에 6%의 상승 가능성이 있다.
주요 중앙은행의 완화된 통화정책 기대, 약한 글로벌 경제 지표 및 인공지능에 대한 열광은 올해 내내 글로벌 주식 시장을 지탱해왔다.
UBS 전략가들은 한 보고서에서 "시장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약한 데이터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단계로 전환한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인공지능과 관련하여 UBS는 "2028년부터 생성형 인공지능(GenAI)이 생산성 성장을 1% 끌어올린다면, 주식시장 위험 프리미엄은 4.7%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UBS는 또한 기업 수익 조정,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상 중단 등이 세계 주식 시장을 부양할 것으로 예상한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5153)
관련 기사
- 오늘 시장 초점: 홍콩 재정 차관이 인지세 인하가 근본적으로 주식시장을 살릴 수 없다고 지적함
-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4개월 만에 최저치로 떨어져 경제 회복력이 드러나다
- 유럽중앙은행 수석 경제학자는 인플레이션 우려가 줄어들고 있으며, 올해와 내년에 임금 상승률이 눈에 띄게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미 연준 50bp 금리 인하, 전문가들 1조 달러 자금 중국 회귀 전망에 의문 제기
- 저유가로 인한 압박, 사우디 아라비아 아시아산 경질 원유 가격 인하
- 연준의 9월 금리 인하 폭에 대한 의문: 25bp인가 50bp인가? 월가의 의견이 엇갈린다
- 중국 9월 수출 증가율이 5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하며, 글로벌 수요 부진이 경제 성장을 저해하고 있다.
- 트럼프 당선 시 연준의 금리 인하 중단 가능성, JP모건 전략가 "최종 경고" 발령
- 今日市场焦点:中国央行表示坚决防范汇率超调风险
- 미국 대선이 임박하면서, 주요 주에서의 접전으로 인해 결과가 지연될 수 있으며, 개표 도전과 법적 소송이 불확실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해리스, 암호화폐 규제 프레임워크 지지, 비트코인 2주 만에 최고치 기록
아르헨티나 경제가 지속적으로 침체되면서, GDP가 5분기 연속 하락하고 있다.
중신증권은 금리가 미국 부동산 시장의 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금리 인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투자자들은 이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이로 인해 2024년에 달러의 연간 상승폭이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일본 정부가 처음으로 생산 예측을 상향 조정하며 일본 경제가 "완만한 속도로 회복되고 있다"고 밝혔다.
江浙은행, A주 순이익 선두, 적립금 해제로 성장 지원
보잉(BA.US)은 여러 난관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객기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고, 우주선은 안전 문제로 인해 NASA에 의해 "탑승 거부"되었습니다.
국제 여행 수요에 힘입어 미국 가정의 여행 지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을 훨씬 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