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미국 국가 기상청 지역 분소에서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첫 열대 폭풍이 이미 형성되어 홍수를 야기할 것입니다.
FTI 뉴스2025-07-27 04:45:13【외환 권리 보호】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CJC 외환 플랫폼,Forex 그룹 공식 웹사이트 외환 플랫폼,미국 국가 허리케인 센터(NHC)는 수요일에 2024년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의 첫 번째 이름이 있는 폭풍인 열대폭풍 알베르토가 멕시코만 서부에서 형성되었으며, 미국 남부 해안 지역
미국 국가 허리케인 센터(NHC)는 수요일에 2024년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의 첫 번째 이름이 있는 폭풍인 열대폭풍 알베르토가 멕시코만 서부에서 형성되었으며,미국국가기상청지역분소에서경고를발표했습니다년첫열대폭풍이이미형성되어홍수를야기할것입니다CJC 외환 플랫폼 미국 남부 해안 지역에 해안 홍수를 일으켰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매우 큰" 폭풍은 멕시코 탐피코 동쪽 약 290km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대 지속 풍속은 시속 65km라고 마이애미 예보관이 밝혔습니다.
알베르토는 목요일 저녁 멕시코에서 소멸될 가능성이 있지만, 그 전에 북동 멕시코와 텍사스 남부 해안 지역에 폭우, 해안 홍수 및 강풍을 가져올 것입니다.
NHC는 북동 멕시코, 특히 누에보레온 주의 세 번째로 큰 도시인 몬테레이를 포함한 지역에서 "생명을 위협하는 홍수 및 산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멕시코 국가 기상청(SMN) 책임자 알레한드라 멘데스는 기자회견에서 수온이 31도(88화씨)를 넘기 때문에 열대폭풍 알베르토가 1급 허리케인으로 강화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허리케인의 지속 풍속은 최소 시속 119km입니다.
멘데스는 이 폭풍이 태평양의 기상 시스템과 상호작용하여 중미 대부분 지역에 비를 내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지역은 현재 강우량이 많아 산사태와 도로 사고로 지난 주말 엘살바도르에서 11명이 사망했습니다.
멘데스는 폭풍이 멕시코 만과 태평양에서 습기를 흡수하여 오랜 가뭄으로 물이 마른 멕시코 대다수 지역에 절실히 필요한 비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575)
관련 기사
- 유가 변동, OPEC+ 회의가 초점이 되다
- CWG Markets 시장 정보
- 🚨최신 소식 업데이트!
- 왜 거래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을까? 아마도 이 글이 그 해답을 줄 수 있을 것이다.
- 오늘 시장의 초점: 파월은 필요시 주저하지 않고 금리를 인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엔비디아 주식이 다시 상승세를 타며 하락세를 멈춘 후 약 7% 급등했다.
- 【조간】미 연준 다시 매파 기조 금값 압박 직면
- 머스크는 새로운 보상 계획이 이미 투표를 통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市场焦点:美联储会议纪要警告通胀上行风险
- 머스크, 창립 계약 위반으로 OpenAI에 대한 소송 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