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중미와 남미를 강타한 폭우로 여러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FTI 뉴스2025-07-27 06:58:47【외환 딜러】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정기 거래 플랫폼 질의,Forex 110 공식 웹사이트,에콰도르 당국은 일요일에 에콰도르 중부 바뇨스시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최소 6명이 사망하고 19명이 부상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번 산사태는 중미와 남미 일부 지역에 폭우가 몰아치는

에콰도르 당국은 일요일에 에콰도르 중부 바뇨스시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최소 6명이 사망하고 19명이 부상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번 산사태는 중미와 남미 일부 지역에 폭우가 몰아치는 가운데 발생했습니다.

에콰도르 위험 관리 사무처의 보고서에 따르면,중미와남미를강타한폭우로여러국가와지역이피해를입었다정기 거래 플랫폼 질의 이번 산사태는 바뇨스시 중심부에서 발생했으며 규모가 컸습니다. 당일 아침, 해당 기관은 30명이 실종되었다고 보고했지만, 오후에 이 사람들이 모두 발견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중미와 남미를 강타한 폭우로 여러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에콰도르 공공사업부 장관 로베르토 루크는 폭우로 인해 세 개의 수력 발전소 운영도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루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에 "모든 피해 가족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라고 작성했습니다.

일요일, 저기압으로 인한 폭우가 중미와 남미 일부 지역을 강타하면서 각국은 산사태, 낙석, 홍수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엘살바도르에서는 민방위 기관이 전국적인 폭우 적색 경보를 발령한 반면, 인접국 과테말라에서는 항공사들이 항공편을 조정했으며, 과테말라 통신부가 이를 언급했습니다.

SKYPE TU公众号2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9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