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바이든 퇴임 후 첫 공개 발언, 의문과 비판 동시에 제기

FTI 뉴스2025-07-27 11:41:47【외환 딜러】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환율 변환기,브로커와 트레이더의 차이점,현지 시간 4월 15일, 미국 전 대통령 조 바이든은 퇴임 이후 처음으로 공개 연설을 하며 후임 정부의 정책 실행과 관리 성과를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그는 트럼프 정부가 100일도

929 바이든

현지 시간 4월 15일, 미국 전 대통령 조 바이든은 퇴임 이후 처음으로 공개 연설을 하며 후임 정부의 정책 실행과 관리 성과를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그는 트럼프 정부가 100일도 안 되는 기간 동안 "충격적인 파괴"를 일으켰다고 비난하며, 현재 연방 행정 효율성과 사회 보장 체계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100일도 안 되는 기간에 새로운 정부는 이렇게나 큰 피해와 파괴를 야기했습니다. 정말 충격적입니다." 바이든이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대규모 연방 정부 인력 감축이 사회 보장국(SSA)의 정상 운영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수만 명의 미국인이 자신들의 계정에 접근하지 못하는 상황을 초래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바이든 퇴임 후 첫 공개 발언, 의문과 비판 동시에 제기

바이든은 사회 보장 시스템 유지의 중요성을 특히 강조하며, 트럼프 정부의 사회 보장 남용 문제에 대한 과장된 비난을 조롱했습니다. 그는 농담으로 "그 중 300살이 넘어도 사회 보장을 받는 사람들을 한번 만나보고 싶습니다. 정말 흥미롭네요, 친구들, 제가 장수의 비결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발언은 트럼프 정부가 이전에 주장했던 미국 사회 보장 시스템 내 다수의 "고령 유령 인구"에 대한 주장에 직격탄을 날린 것입니다. CBS 보도에 따르면, 엘론 머스크 미국 정부 효율 부문 책임자는 2월 17일 데이터 발표에서 사회 보장 데이터베이스에 최대 134만 명이 "생존"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그들 중 다수가 150세를 넘었고 한 사람은 360세 이상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도 "100세, 200세, 심지어 300세"의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사회 복지를 받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언급한 바 있었습니다.

현재 머스크가 주도하는 미국 정부 효율 부서는 여러 연방 기관에 대한 대규모 인력 감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CNN 보도에 따르면, 사회 보장국은 7000명, 전체 직원의 약 12%를 감축할 계획입니다. 이 조치는 여러 가지 법적 소송을 유발했으며, 사회 각계각층에서 그 잠재적 영향에 강력한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의 이번 발언은 현재의 연방 관리 모델에 대한 체계적인 반격으로 해석되었으며, 그의 퇴임 후 최초의 공적 발언을 뜻합니다. 사회 보장 시스템 논쟁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관련 정책 방향과 대중 반응이 계속해서 미국 정치권과 사회 여론을 끌어들일 예정입니다.

상업적 협력 Skype ENG상업적 협력 Telegram Eng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