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FTI 뉴스2025-07-27 00:01:23【외환 딜러】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518 외환 네트워크,외환 공식 웹사이트,블룸버그 통신이 금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독일은 유럽연합(EU)이 중국 전기차에 신규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막거나 최소한 완화하기를 원합니다.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의 정부는 이러

블룸버그 통신이 금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독일은 유럽연합(EU)이 중국 전기차에 신규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막거나 최소한 완화하기를 원합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의 정부는 이러한 관세가 글로벌 무역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경고하며,독일이유럽연합의새로운관세정책을저지하려한다는보도가나왔으며경제부장관이다음주중국을방문해협상할예정입니다518 외환 네트워크 EU가 베이징과 7월 초 전에 "우호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한 협상을 벌일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독일 경제부 장관 로베르트 하베크는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유럽 자동차 산업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가장 큰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관세 부과를 경고했으며, 2023년 전체 판매의 거의 3분의 1이 중국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숄츠의 대변인은 이번 주 초 브리핑에서 "우리 관점에서 볼 때 우호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이 매우 이상적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무역 장벽이 필요하지 않으며, 글로벌 무역을 촉진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공정성을 유지하고 달성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중국 측은 이제 이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 협상에 참여해야 할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국가가 지원하는 《환구시보》에 따르면 중국 기업들은 이제 유럽연합에서 수입되는 돼지고기에 대해 반덤핑 조사 신청을 공식적으로 제출했다고 합니다.

SKYPE TU公众号2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