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FTI 뉴스2025-07-27 00:01:23【외환 딜러】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518 외환 네트워크,외환 공식 웹사이트,블룸버그 통신이 금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독일은 유럽연합(EU)이 중국 전기차에 신규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막거나 최소한 완화하기를 원합니다.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의 정부는 이러
블룸버그 통신이 금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독일은 유럽연합(EU)이 중국 전기차에 신규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막거나 최소한 완화하기를 원합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의 정부는 이러한 관세가 글로벌 무역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경고하며,독일이유럽연합의새로운관세정책을저지하려한다는보도가나왔으며경제부장관이다음주중국을방문해협상할예정입니다518 외환 네트워크 EU가 베이징과 7월 초 전에 "우호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한 협상을 벌일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독일 경제부 장관 로베르트 하베크는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유럽 자동차 산업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가장 큰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관세 부과를 경고했으며, 2023년 전체 판매의 거의 3분의 1이 중국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숄츠의 대변인은 이번 주 초 브리핑에서 "우리 관점에서 볼 때 우호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이 매우 이상적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무역 장벽이 필요하지 않으며, 글로벌 무역을 촉진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공정성을 유지하고 달성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중국 측은 이제 이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 협상에 참여해야 할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국가가 지원하는 《환구시보》에 따르면 중국 기업들은 이제 유럽연합에서 수입되는 돼지고기에 대해 반덤핑 조사 신청을 공식적으로 제출했다고 합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64)
관련 기사
- 过半美国中收人群未转向高收益储蓄账户:为何保守态度仍在持续?
- 호주 뉴질랜드 은행은 뉴질랜드가 회복을 안정시키기 위해 다시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관세 폭풍이 안전 자산 선호를 강화하며, 금과 호주달러 모두 하락
- 미국의 관세가 제조업에 영향을 미쳐 기업들이 비용 압박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파월 의장은 명확히 밝혔다: 연방준비제도는 비트코인을 보유하지 않을 것이며, 대차대조표의 자산 항목은 엄격한 법적 제약을 받는다.
- 유럽연합이 타협을 거부하며 미
- 연방준비제도는 현 상태를 유지하며, 시장은 금리 인하 전망에 주목하고 있다.
- 유럽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 가능성이 크게 증가했으며, 시장은 경제 압박에 대응하기 위해 연속적인 금리 인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 유럽중앙은행(ECB) 수석 경제학자 라인 씨는 내년 인플레이션이 2%로 하락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 미국과 유럽의 높은 관세가 다시 연기되고, 협상 기간은 7월 9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Embracer财报揭示增长曲线,古墓丽影与指环王魅力再绽
유럽중앙은행은 여름 이전에 금리를 인하할 예정이며, 예금금리는 2%로 예상된다.
트럼프는 금리 인하를 요구하고, 파월은 독립성을 고수한다.
미국 국채 스프레드 차익 거래 급증으로 금융 시장에 위험이 닥쳤습니다.
비트코인의 큰 폭 조정에도 불구하고 매수 열정은 여전히 뜨겁다. MicroStrategy는 연속 7주째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렸다.
미국 달러 지수가 다시 하락, 대통령 임기 첫 달 최대 하락 폭 기록
중국이 미국 국채를 줄였고, 영국이 두 번째로 큰 채권국으로 올라섰다.
미 재무부는 무역 협정을 위해 달러 가치 절하를 고려하지 않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