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베이슨트가 미국과 일본의 무역 협상에서 환율 목표가 설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FTI 뉴스2025-10-22 10:49:27【외환 딜러】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오늘의 외환 시세표,브로커 시장 트레이더 시장,미국 재무부 장관 스콧 베센트(Scott Bessent)는 수요일 일본과의 양자 무역 협상에서 구체적인 환율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성명은 베센트가 이번 주 후

미국 재무부 장관 스콧 베센트(Scott Bessent)는 수요일 일본과의 양자 무역 협상에서 구체적인 환율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성명은 베센트가 이번 주 후반에 일본 재무상 가토 가쓰노부(Katsunobu Kato)와 만날 예정 전에 나온 것입니다. 달러 대 엔 환율은 이번 회의의 중요한 의제가 될 것입니다.
베센트는 언론 대응에서 미국은 일본과의 협상에서 관세, 비관세 무역 장벽, 환율 조작 및 일본 정부의 노동력 및 고정 자본 투자 보조금 문제를 포함하여 매우 광범위한 요소를 고려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환율 목표 없음"이 이번 협상의 입장이라고 명확히 표현했습니다.
일본은 지난 주 미국과의 양자 무역 협상을 시작하여 자동차 분야를 포함한 관세 문제에 대해 양보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일본의 수출 주도형 경제의 핵심 부분이기 때문에 이번 협상은 특히 자동차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관세 문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베센트는 또한 일본이 불공정한 환율 조작 방지를 포함한 7개국 그룹(G7)의 합의를 준수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비록 두 나라는 환율 문제에 대해 각 국의 재무 요인이 관련 사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지만, 외부에서는 이번 협상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광범위한 추측이 일고 있습니다.
트럼프 정부는 이전에 일본의 대미 수출 상품에 최고 24%의 관세를 부과했지만, 이들 관세 대부분은 7월 초까지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세율 10%는 여전히 적용되며, 자동차 산업은 25%의 관세에 직면해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관세가 일본 경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특히 자동차 제조업체와 수출 지향 기업들에게 관세 정책의 조정이 산업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될 것입니다.
베센트와 가토는 워싱턴에서 열리는 국제통화기금(IMF) 및 세계은행의 봄 회의 기간 동안 첫 대면 회동을 가질 예정이며, 이 회담에서 양측은 관세, 무역 장벽 및 투자 정책 등을 포함한 여러 주제를 논의할 것입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611)
관련 기사
- 미국 주식은 6일 연속 상승했으며, 금리 인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이 10만 달러 돌파에 실패하자, 시장은 트럼프의 다음 행보와 암호화폐 정책 전망에 주목하고 있다.
- 트럼프 관세의 그늘이 드리워진 가운데, 유럽 여러 국가의 중앙은행이 경제 침체 압박에 대응하기 위해 금리 인하를 시작했다.
- 위안화는 7.30선을 돌파하고 있으며, 연준의 월러는 12월 금리 인하를 선호하고 있어 달러 하락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 주식은 6일 연속 상승했으며, 금리 인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트럼프의 관세 위협이 다시 부상하면서 미중 경제 무역 관계의 전망이 불투명해졌고, 글로벌 무역 역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시리아의 금 보유고는 안정적이지만 외환 보유고는 심각하게 감소하여 새 정부가 엄중한 경제적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혼다 전기 SUV Prologue 판매 호조, 사용자 충성도 높아 테슬라 시장 점유율 도전
- 머스크, 신당 창당 계획 연기
- 위안화는 7.30선을 돌파하고 있으며, 연준의 월러는 12월 금리 인하를 선호하고 있어 달러 하락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엔화 가치 상승과 채권 시장 변동 동시 발생
혼다 전기 SUV Prologue 판매 호조, 사용자 충성도 높아 테슬라 시장 점유율 도전
한국 야당 대표 이재명이 윤석열 대통령에게 다시 한번 퇴진을 촉구하며 그의 정책이 국가의 미래에 해를 끼친다고 비판했습니다.
달러 강세가 곧 사라질 가능성이 있으며, 뉴질랜드 달러와 원유 시장의 전망은 엇갈리고 있으며, 여러 요인이 글로벌 시장의 변동성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法国兴业银行策略调整:强调黄金作为核心资产,优化大宗商品和债券投资
미국 노동통계국은 데이터 발표 실수로 인해 검토를 받게 되어, 주요 외주 직책을 회수하고 개혁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안화는 7.30선을 돌파하고 있으며, 연준의 월러는 12월 금리 인하를 선호하고 있어 달러 하락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11월 수출 강력한 회복, 트럼프 무역 정책이 미래 경제에 잠재적 우려 요소로 작용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