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거의 7개월 만에 최저치로 감소하여, 11월 비농업 근로자 수치는 연방준비제도(Fed) 정책의 중요한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FTI 뉴스2025-07-27 09:52:37【외환 딜러】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거래 고객이 제기하는 질문,외환 거래 플랫폼 앱 최신 순위,목요일(11월 21일),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11월 16일로 끝난 주간의 미국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약간 감소하여 21.3만 건에 이르렀으며, 이는 202

목요일(11월 21일),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11월 16일로 끝난 주간의 미국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약간 감소하여 21.3만 건에 이르렀으며, 이는 2024년 4월 27일로 끝난 주간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시장 예측치 22만 건과 이전 수치 21.7만 건을 밑돌았습니다. 이 데이터는 여전히 미국 노동시장의 회복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면, 11월 9일로 끝난 주간의 계속 실업수당 수급 인원은 190.8만 명으로 시장 예측치 187.3만 명과 수정된 이전 수치 187.2만 명을 상회했습니다. 11월 16일로 끝난 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의 4주 평균은 21.77만 건으로 감소했으며, 이전 수치는 22.1만 건에서 22.15만 건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데이터 해석: 변동성과 안정성의 공존
이번 신규 실업수당 청구 데이터는 재향군인의 날 공휴일을 포함하고 있어 다소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석가들은 10월 초 허리케인 '헬렌'과 '밀턴', 그리고 보잉 등 항공우주 회사의 공장 파업으로 인한 단기적인 방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노동시장이 여전히 강건하다고 지적합니다. 해고 수가 지속적으로 낮아지면서 고용 둔화가 경제에 미칠 수 있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있습니다.
비농업 고용 반등 가능성
여러 분석가들은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의 예상치 못한 감소가 11월 비농업 고용 증가를 예고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전에 날씨와 파업으로 인한 단기 노동시장 변동이 안정화되었습니다. 비농업 고용 보고서는 투자자와 정책 결정자들이 주목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며, 특히 연방준비제도의 미래 정책 경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것입니다.
정책 영향: 비농업 데이터의 핵심 참고
11월 비농업 고용 데이터는 연준이 12월 회의에서 금리 조정을 할 것인지의 중요한 기준이 될 것입니다. 현재 시장은 연준의 12월 금리 인하 기대를 다소 식힌 상태입니다. CME FedWatch 도구에 따르면, 12월 25bp 금리 인하 가능성은 일주일 전의 72.2%에서 57.8%로 감소했습니다. 비농업 데이터가 강한 성과를 보일 경우, 연준은 금리를 유지하는 쪽을 선호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며, 경제 성장의 후속 동향을 지켜볼 것입니다.
노동시장 견고함, 불확실한 정책 전망
전반적으로 보았을 때, 미국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의 감소는 노동시장의 회복력을 더욱 입증하고 있으며, 날씨와 파업의 단기적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고용 추세는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향후 11월 비농업 고용 데이터는 시장과 연준의 결정에 중요한 영향력을 미칠 것이며, 투자자들은 이 데이터의 발표와 그로 인한 경제정책의 잠재적 영향을 주의 깊게 살펴야 할 것입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2778)
관련 기사
- 领头羊变身拖油瓶,德国可能拖累欧央行政策
- 미국 전 의원이 이중 위기가 금값 급등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하며 연준의 권한을 제어할 것을 촉구했다.
- 투자에서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것은 무엇일까요?
- 7/1 오늘의 금 시세 분석
- 转融券“T+1”规则3月18日起实施,市场迎来利好
- 또 내부 정보가 있는 건가요? 펠로시가 엔비디아와 브로드컴을 매수하고, 테슬라는 매도했군요.
- 【조간】예상보다 큰 인플레이션 하락, 금리 인하 가능성 급상승
- 머스크, 트럼프 승리 지지하며 테슬라 주가 15% 급등, 더 완화된 규제 환경 촉진 가능성
- 사우디, 자금 조달 위해 추가 발행 계획, 발행가는 하단에 위치
-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베이지북에 따르면, 미국의 경제 활동은 거의 변동이 없으며, 인플레이션 압력은 완화되었지만 선거의 불확실성이 투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