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바이든은 대통령 선거에서 물러났고, 부통령 해리스가 선거를 계속합니다. ​

FTI 뉴스2025-07-27 11:17:34【외환 딜러】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계좌 개설 방법,수익금 회수,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은 일요일에 재선 출마를 포기한다고 발표했으며, 점점 커지는 같은 당 내 압력 속에서 민주당 후보로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를 지지하여 11월 선거에서 공화당의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은 일요일에 재선 출마를 포기한다고 발표했으며,바이든은대통령선거에서물러났고부통령해리스가선거를계속합니다​외환 계좌 개설 방법 점점 커지는 같은 당 내 압력 속에서 민주당 후보로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를 지지하여 11월 선거에서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와 맞설 것이라고 밝혔다.

81세의 바이든은 역대 미국 대통령 중 가장 고령이며, 2025년 1월 20일까지 임기를 마치겠다고 하며 이번 주에 전국에 연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대통령 선거에서 물러났고, 부통령 해리스가 선거를 계속합니다. ​

지난주 COVID-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은 이후, 바이든은 공개 석상에 나타나지 않았으며 현재 델라웨어주 레호보스 비치의 자택에서 격리 중이다.

"재선 출마를 원했지만, 당과 국가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출마를 포기하고 남은 임기 동안 대통령직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바이든은 X에 적었다.

이번 결정은 백악관 선거의 판도를 크게 바꾸었으며, 지난 한 달 동안 선거 상황은 여러 차례 큰 변화를 겪었다. 6월 27일, 바이든의 토론에서의 부진한 모습은 같은 당 구성원들이 그에게 출마를 포기하라고 압박하게 만들었다. 이어서 7월 13일, 한 총격범이 78세의 전 대통령 트럼프를 암살하려다 실패했다. 지난주 트럼프는 39세의 강경파 공화당 상원 의원 J.D. 밴스를 부통령 러닝메이트로 지명한다고 발표했다.

여론 조사 결과, 미국인들은 바이든과 트럼프의 재대결에 대해 대체로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이든이 재선 출마 포기를 발표한 직후, 트럼프는 CNN에 "해리스는 바이든보다 쉽게 이길 것이다."라고 말했다.

SKYPE TU公众号2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