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미국 달러 지수가 다시 하락, 대통령 임기 첫 달 최대 하락 폭 기록
FTI 뉴스2025-07-27 11:03:38【외환 중개인】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증권 거래 수수료,외환 거래 공급업체,지난주 후반 반등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월요일에 달러 지수는 다시 크게 하락했습니다. 투자자들이 미국의 미래 무역 정책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며, 이번 주 발표될 경제 데이터

지난주 후반 반등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월요일에 달러 지수는 다시 크게 하락했습니다. 투자자들이 미국의 미래 무역 정책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며, 이번 주 발표될 경제 데이터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트럼프 대통령의 무역 전쟁이 이미 미국 경제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는지 여부를 밝힐 수 있습니다.
최신 시세 데이터에 따르면, 달러 지수는 야간 거래 중 일시적으로 99선을 넘어 98.89까지 하락했습니다. 특히 비미 통화 중, 달러 대비 엔화는 1.1% 하락하여 142.10을 기록했으며, 이는 4월 10일 이후 최대의 일일 하락폭입니다. 분석가들은 트럼프의 정책 불안정이 투자자들의 미국 자산에 대한 신뢰를 약화시키고 있으며, 이로 인해 달러 지수가 이번 달에 작년 7월 이후 최대 월간 하락폭을 기록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더욱이, 달러 지수의 성과는 닉슨 시대 이후 최악의 기록을 세울 가능성도 있으며, 특히 대통령 임기 첫 100일 내에서 말입니다. 트럼프가 1월 20일 백악관에 복귀한 이후로 4월 25일까지 달러 지수는 총 9% 가까이 하락했으며, 이 추세가 계속된다면 1973년 닉슨이 두 번째 임기를 시작한 이래 대통령 첫 100일 내 최대 하락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역 정책의 불확실성과 발표 예정인 경제 데이터로 인해 시장의 달러에 대한 신뢰가 점차 약화되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의 달러 추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11)